서울산업통상진흥원, 2005 싱가포르·시드니 투자무역단 참가기업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서울산업통상진흥원(대표이사 권오남)은 한국 신기술의 비약적 발전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있는 동남아와 대양주 투자자 및 바이어를 대상으로 외자유치, 수출, 전략적 제휴 등 해외시장 판로 개척을 위해 8월 29일부터 9월 3일까지 싱가포르와 호주 시드니에서 개최되는 ‘2005 싱가포르-시드니 투자무역단’ 에 참가할 서울 소재 유망 중소벤처업체를 공개 모집한다고 6월 22일 밝혔다.

참가기업 중 희망하는 경우 투자유치설명 기회를 제공하고 투자자 및 바이어와의 일대일 미팅 등 종합상담회 형식으로 개최되는 이번 파견사업에는 현지에 자체 네트웍을 보유한 중견기업은 물론 수출유망 아이템을 보유한 소규모 기업체들까지, 서울소재 중소벤처기업들은 모두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현지 참가기업에게는 현지 시장조사 및 해외 바이어 섭외, 기업 및 상품소개를 위한 공동홍보 카탈로그 제작, 현지 상담장소 및 통역제공 등 상담회에 필요한 제반경비가 전액 지원된다. 특히 본 사업은 현지 유력 투자희망기관 및 기관을 대상으로 DMC, 청계천 복원사업 등 서울시 중점 전략사업 분야 중심의 맞춤형 방문 투자유치 설명회도 병행할 예정이다. 첨단기술과 자본, 서비스를 보유한 선진국 중심의 투자유치와 수출마케팅에 대한 한국업체의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진흥원은 세계적 경쟁력을 갖춘 국내 중소벤처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싱가포르-시드니 투자무역단 참가신청은 7월 1일까지이며, 서울산업통상진흥원 홈페이지(www.sipro.seoul.kr) 및 코트라 홈페이지(www.kotra.or.kr)를 통해 신청서를 배부받을 수 있다. (문의 6283-3008/3015)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 해외협력팀 강효순 대리 02-6283-3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