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LR 양대 산맥 캐논과 니콘 전격 비교…온게임넷 ‘스마트 IT 수다’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

뉴스 제공
CJ E&M
2012-01-31 10:01
서울--(뉴스와이어)--고가의 제품이라 선뜻 구매 결정하기 힘든 DSLR(Digital Single Lens Reflex) 카메라.

DSLR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한 방에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 DSLR 카메라를 고를 때 기준이 되는 ‘색감’, ‘가격’, ‘내구성’을 놓고 DSLR 카메라 양대 산맥 캐논과 니콘을 전격 비교하는 <스마트 IT 수다>가 31일(화) 밤 11시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된다.

카메라 동호회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두 제품의 색감 대결부터 ‘어느 제품이 가격 대비 더 실용적인가’, ‘내구성의 강자는 누구인가’, ‘A/S의 만족도는 어디가 더 높은가’ 등 다소 민감한 이슈를 놓고 양 제품을 선호하는 전문가 및 동호회가 나와서 자신이 선호하는 제품에 대한 설전을 벌인다. 또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의 소개와 함께 제조사별 제품 특장점을 소개하는 시간도 갖는다.

온게임넷 이재진 담당 PD는 “새롭게 개편된 <스마트 IT 수다>는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스마트 디바이스에 대한 모든 것을 가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라며 “개편 후 처음으로 방송되는 이번 DSLR편은 카메라를 구입할 계획이 있는 소비자에게 자신의 기호에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 IT 수다>는 이번 주부터 개편을 맞아 섹시 미녀스타 강예빈과 칼럼니스트 김태훈이 공동 MC를 맡아 진행하며, 종전 30분에서 편성시간을 1시간으로 늘려 매주 화요일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CJ E&M 개요
CJ E&M은 방송, 공연,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 E&M 전략미디어마케팅팀
한응수
031-783-07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