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olabs, FLX VoIP 공개

- VoIP 네트워크를 위해 설계된 최초의 무선 회의용 전화

뉴스 제공
Revolabs
2012-01-31 16:17
서드버리 매사추세츠주--(뉴스와이어)--ISE 2012 행사에서 Booth 12B92 부스로 Revolabs를 방문하자 - Revolabs Inc.는 VoIP 네트워크를 위해 설계된 최초의 무선 회의용 전화인 Revolabs FLX™ VoIP를 오늘 공개했다. 다양한 IP 스위치를 지원하는 FLX VoIP는 HD 오디오 수준의 오디오 품질을 지원하면서 동시에 무선 마이크 및 스피커의 자유로움을 제공하는 유일한 회의용 전화이다. 아날로그 전화 라인을 위해 Revolabs FLX를 통해 제공되어온 일련의 기능들이 이제 IP 전화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되어 과거에 누릴 수 없었던 회의용 통화의 명료함과 유연성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FLX VoIP는 SIP 표준에 따라 대부분의 IP 전화 스위치와 직접 통합된다. 이러한 통합을 통해, 음성 메일 통보 및 방해 방지 기능과 같이 디지털 스위치 환경에서만 가능했던 새로운 기능들이 이제 FLX VoIP에 의해 제공된다. 이 전화는 무선 역량을 갖춰 케이블 사용 없이 소규모 및 중간 규모의 회의실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아날로그 전화선용의 FLX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이러한 무선 기능은 깔끔한 모습과 함께 전화 테이블의 공간 점유를 줄여주는 효과를 제공한다. FLX VoIP의 독립적인 마이크, 스피커 및 다이얼 장치는 사용자에게 다른 회의용 전화 시스템들은 제공하지 못하는 자유와 유연성을 제공한다.

마틴 보들리(Martin Bodley) Revolabs CEO는 “기업의 대부분은 이미 IP 전화 네트워크를 사용중이거나 곧 그것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당사의 FLX VoIP은 이들 기업들이 자신의 IP 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하도록 돕고 독보적인 오디오 품질과 무선의 자유로움 그리고 간단한 설치와 같은 장점을 제공하고 동시에 디지털 시스템의 강력한 새로운 기능들을 완전히 활용할 수 있게 해 주며 이 모든 것을 탁월한 가치를 토대로 제공해 준다”라고 말했다.

무선 작동, 고품질 광대역 오디오, 128 비트 암호화 및 통합 Bluetooth®를 결합한 FLX VoIP는 회의용 스피커폰의 개념을 재설정한 제품이다. 이전 솔루션들의 단일 부품 설계와는 달리 Revolabs FLX VoIP는 여러 개별적인 부품들로 구성된 회의용 전화로서, 사용자들에게 스피커, 마이크 및 다이얼 패드의 배치와 접근성의 측면에서 전례 없는 자유를 제공하고 있다.

호환되는 여러 Revolabs 마이크들과 함께 제공되는 FLX VoIP는 한 사람이 부착한 옷깃 마이크 1대와 6 - 10명의 참가자들이 내는 소리를 포착하는 무지향성 전방향 테이블용 마이크 1대 그리고 2-3명의 참가자들의 소리를 포착하는 지향성 테이블용 마이크 1대를 지원한다. FLX VoIP의 다이얼 패드는 휴대폰 통화용 다이얼 장치처럼 작동되며 회의용 통화를 설정할 수 있어 별도의 데스크 및 회의용 전화가 필요 없다.

Revolabs FLX VoIP는 실제로 모든 주요 화상회의 장비 브랜드의 오디오용 인터페이스 역할을 할 수 있어, 중소 규모의 회의실, 임원 사무실 및 소호 환경에서 이상적인 통합형 통신 기술을 제공한다. FLX VoIP의 통합형 Bluetooth 기술은 어떤 통신 채널을 사용하든지 단일 협업 장치를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스피커와 마이크를 자신의 Bluetooth 구동 휴대폰이나 컴퓨터와 연결할 수 있게 해 준다.

Revolabs FLX VoIP는 2012년 전세계에 출시되며 주요 디스트리뷰터, 딜러 및 리셀러를 통해 판매된다.

Revolabs 관련 정보

Revolabs Inc.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업 협업 및 전문 오디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오디오 솔루션을 광범위한 시장에 공급하는 유수의 기업이다. 사용자들이 “모든 소리를 청취”할 수 있게 해주는 독보적인 오디오 품질을 제공하는 이 회사의 무선 회의 및 마이크 시스템은 웹캐스트와 화상 회의에서 팟캐스트와 방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용을 위해 전세계에서 사용되고 있다. 궁극의 유연성과 날씬하며 탁월한 스타일의 형태가 결합한 Revolabs 솔루션은 케이블을 없애, 회의 참가자들이 케이블의 제약 없이 작업 공간을 자유롭게 이동하면서 듣고 들을 수 있는 자연스런 이동성을 강화시켜 준다. 혁신을 주도하는 이 회사는 가치를 추가하는 자사의 오디오 시스템 포트폴리오를 신제품들로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그러한 신제품 중 하나인 Revolabs FLX™ 무선 회의 전화는 화상 및 음성 회의 통화, 공공 방송 시스템을 위한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고 있다. Revolabs 시스템은 안전하고(암호 처리), 재충전 가능하고(친환경적), GSM의 간섭을 받지 않는다. 매사추세츠 주 서드버리에 본사가 있으며 연락처는 +1.800.326.1088 또는 www.revolabs.com이다.

Revolabs 개요
Revolabs Inc.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업 협업 및 전문 오디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오디오 솔루션을 광범위한 시장에 공급하는 유수의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revolabs.com

연락처

Alyson Savelle
Director, Global Channel Marketing
+1 (978) 610-4010

언론 담당 연락처: Joshua Carlson
InGear Public Relations
+1 (408) 892-6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