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게이트, CISSP 상주 및 데이터 소산용 제2 IDC센터 구축 완료

- 페이게이트 Chip Security Officer(CSO) 보안 담당 이사 상주 및 데이터 소산용 제2 데이터 센터 구축 완료 발표

뉴스 제공
페이게이트
2012-01-31 17:14
서울--(뉴스와이어)--페이게이트는 2012년부터는 CISSP를 추가로 상주시키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데이터 소산(Back UP)을 위한 제 2 데이터 센터 구축을 전년도 연말에 완료했다고 밝혔다. 페이게이트 CSO(보안 담당 이사)는 CISSP(국제 공인 보안 전문가) 라이센스를 보유한 인재가 이를 담당하기로 했다.

CISSP(Certified Information Systems Security Professional, 정보시스템 보안전문가)는 미국의 ISC2 조직에서 발급하는 국제공인 자격증으로 보안의 전반적인 이해를 테스트하는 테스트에 통과하고, 적절한 교육과정을 이수한 사람에 한해 자격이 부여되는 라이센스이다.

페이게이트는 2000년 초반부터 미국이나 일본 등 글로벌 기업들의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요구되어지는 각종 보안 인증 및 감사 기준을 준수하고 있다.

2012년 경영계획으로는 매출액 90억 원, 영업 이익 9억 원, 투자계획 5억 원(신규 사무 공간 및 기업 부설 연구소 허가건 등)을 계획 하고 있으며, 주요 경영 변수로는 환율 1달러당 1,080원과 중국 위엔화 환율·페이게이트가 직접 구현 및 특허 획득한 신용카드 승인 금액을 이용한 신용카드 소지자 확인 서비스(AA) : 가칭 금액 인증의 인증 방법 평가 획득 가부 등이 있다.

페이게이트는 사업자 소재국에 구애 받지 않는 글로벌 결제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서 14년간 동일한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웹 표준을 기반으로한 스마트폰 결제와 브라우저에 종속되지 않는 브라우저 프리 결제 서비스 등으로 미국 A사와 일본의 S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스토어의 글로벌 결제 서비스를 다년간 제공하고 있다.

국가와 관련 없이 다국어 쇼핑몰을 운영하거나 스마트폰이나 각종 텝 등 다양한 인터넷 기기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 페이게이트에 문의하면 된다. 페이게이트 글로벌 결제서비스는 스마트폰과 탭을 통한 글로벌 방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송사나 게임사에도 제공 되고 있다.

페이게이트 개요
페이게이트는 1998년 설립되었으며 지난 17년 동안 8,000여개의 전자상거래업체를 대상으로 크로스보더 온라인 결제 사업을 지속해 왔다. 현재 32명의 다국적 임직원이 활동중에 있으며 한국, 일본, 미국, 홍콩, 영국. 싱가포르에 지사를 두고 룩셈부르크, 아일랜드, 시드니에 추가 지사 설립 중에 있다. 페이게이트는 신용카드 부정사용 등 전자상거래 위험도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개방형 웹 표준 독자 기술을 개발하여 운영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ygate.net

연락처

페이게이트 경영지원실
박소영
02-2140-2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