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전문가들의 정보를 한눈에…세미컴, ‘반도체 인명록 2012’ 출간

- 국내·외 반도체 전문가들 인적 정보 수록

- 기고문, 업계 전망 기사, 전시회 일정표 등 부록과 함께 단행본으로 구성

서울--(뉴스와이어)--반도체 및 LED 전문 해외홍보대행사 세미컴 (www.semicomm.co.kr, 대표 김홍덕)은 국내 · 외 반도체 업계에서 활약하는 전문가의 인적 정보를 담은 ‘반도체 인명록 2012’를 오늘 발간했다.

이 단행본은 업계에서 10년 이상 활동했거나 해당 분야에 공로가 있는 전문인들의 정보를 소재, 공정, 제조 장비, 설계 디자인, 글로벌 업체의 한국 지사, 유통, 관련 학과 교수, 애널리스트 및 기자 등 다양한 분야별로 분류, 수록함으로써 업계의 전문가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반도체 인명록 2012’는 태양광, FPD, LED 등 관련 분야를 아우르는 해당 전문가의 인적 정보 및 경력, 공헌 내용 등도 포함함으로써 연관 분야의 인적 네트워크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반도체 등 부품뿐 아니라 전자 산업 분야의 헤드헌터와 HR 담당자를 비롯해 외국계 글로벌 회사들의 한국 지사 등에서도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

부록으로는 미국 반도체 산업 협회 및 SEMI 대표를 비롯해 글로벌 기업 CEO들의 반도체 업계 전망 기고문을 실었으며 업계 관계자들이 반도체 및 모바일, LED/OLED, 터치 패널 디스플레이 등 애플리케이션 분야별로 올해의 산업을 예측하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참고 할 수 있도록 10곳 이상의 시장 조사 기관 발표 자료를 번역, 정리하였다.

국문으로 발행된 인명록은 올해의 국/내외 반도체 전시회의 일정과 장소도 부록으로 삽입해 관련 업계 종사자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도 제공한다. 세미컴은 이 단행본에 대한 외국 반도체 업체들의 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수록자들의 반응을 바탕으로 영문판 발행과 온라인 서비스 제공도 계획 중이다.

이 인명록은 유료로 판매되며 구입 문의는 이메일(contact@semicomm.co.kr)이나 전화(02-3473-6367~9; 담당 김지희 과장)로 하면 된다.

하이터치 세미컴 개요
워크앤런은 국내외 힐링 걷기 및 문화 기행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외신 기자 및 해외 거주 경험을 가진 스텝들이 진행하는 이벤트들은 탈코로나 시대의 소규모 맞춤식 행사로 알차고 만족도 높게 짜여진다.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을 위한 문화 및 트레킹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해외 동포 및 자녀들의 한국 알기 프로젝트와 내국인 청소년들의 해외 문화 탐방 프로그램도 기획·주최한다.

웹사이트: http://walknrun.modoo.at

연락처

세미컴
김지희
02-3473-63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