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수시입출금 통장 금리 최고 연 5% 금리(세전) 행사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 www.citibank.co.kr)이 2012년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90일간 ‘오~ 5! 놀라운 씨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씨티은행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예금, 대출, 신용카드, 펀드 등의 각종 금융 서비스를 체험하는 고객들이 “오!”라는 감탄사를 연발하며 그 다양한 혜택을 누리도록 하는데 취지가 있다.

혜택의 첫 번째로, 캠페인 기간 중 수시입출금식 <참 똑똑한 A+ 통장>을 신규가입 후 입금한 고객에게 예치기간 30일 초과 입금액에 대해 90일간 최고 연 5% 이자(세전)의 특별우대금리를 제공한다. 급여이체 조건을 충족하거나 평잔 90만원 이상 유지시 ▶당행 ATM / 폰뱅킹(ARS) / 인터넷뱅킹 / 모바일뱅킹 수수료 일체 면제 ▶타행 ATM 이용 수수료 면제(출금 월8회, 이체 월 5회) ▶환전/송금 수수료 감면 ▶창구 거래시 각종 수수료 감면 등의 다양한 혜택도 있어 일석이조이다.

대출 고객에게도 다양한 금리혜택을 제공한다.

’좋은날 깎아주는 신용대출’ 신규 가입 시, 졸업/입학/취업/결혼/출산/승진/이사 고객은 연 1% 금리 인하 혜택 제공하며, 담보대출은 신규시 초기 3년 혹은 5년간 최저 연 4.29%의 고정금리 적용 후 변동금리로 전환할 수 있는 혼합금리상품이 출시되어 이자변동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 씨티골드고객(1억이상 예치고객)이거나 씨티은행 신용대출 기이용 고객은 금리를 추가 인하 받을 수 있다.

위의 두 대출상품 가입시 씨티은행 계좌를 대출 결제 계좌로 이용시 총 16가지 은행거래 수수료가 면제되며, 중도상환수수료는 잔여기간에 대하여 일할 계산한다.

신용카드 전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되며, 집합투자상품에 신규로 1억원 이상 상품 가입시 고급사은품을 제공한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금융사들이 각각의 상품별로 프로모션을 기획하는 경우는 많지만, ‘오~5! 놀라운 씨티’ 캠페인은 단순히 상품 하나가 아닌 고객이 경험하는 금융 서비스 전반에 관한 차별화된 메시지와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적극적이고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했다”며, “기존의 전형적인 은행의 이벤트, 서비스에서 벗어나 씨티은행이 90일간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www.citibank.co.kr 또는 1588-7000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개요
씨티은행은 1967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한 이래 45년 동안 선진 금융 서비스를 국내 고객에게 제공해 왔으며,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때 8억불을 증자해 국내 외환시장 안정에 기여했고, 1970년대 석유 파동시 2억불 차관 제공으로 한국의 무역수지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수교훈장 ‘숭례장’을, 1997년 외환위기 당시 240억불 대외 부채 상환 연장에 기여한 공로로 수교훈장 ‘흥인장’을 받는 등 한국 경제가 어려움에 처할 때에 곁에서 힘이 돼 준 친구 같은 은행이다.

웹사이트: http://www.citibank.co.kr

연락처

한국씨티은행 커뮤니케이션부
신현정
02-3455-2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