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비콤, 텍트로닉스 SFP+PHY 테스트 웹세미나 개최

- 텍트로닉스 주최, 2월 1일부터 웹을 통해 오픈

- 어디서든지 원하는 시간에 개별적으로 참가 가능

뉴스 제공
누비콤
2012-02-01 11:13
서울--(뉴스와이어)--텍트로닉스는 SFP+PHY 테스트 과제에 있어서, 이더넷 솔루션, SFP+PHY 제품 테스트의 과제에 대해 살펴보고 관련 디버깅 솔루션을 소개함과 아울러 이를 화상 데모를 통해 해결하는 방법을 제시하는 웹 세미나를 오픈했다.

강연자는 안슈만바트(Anshuman Bhat)씨가 맡았으며 텍트로닉스 산업 측정 솔루션 부문에서 이더넷 및 플래시 메모리 측정 솔루션 부문 매니저이다. 그는 디스플레이 표준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의 고속 시리얼 측정 솔루션을 중심으로 총 12년간 종사했다.

텍트로닉스는 현재 시판 중인 오실로스코프 중에서 4채널에서 가장빠른 채널상승시간을 제공하며 가장 높은 33 GHz의 대역폭을 갖춘 오실로스코프 DSO/DPO70000D 시리즈를 개발한 기술력을 갖고 있다. 이러한 기술을 통해 제시되는 고감도 저노이즈 측정 기능은 데이터 속도 20 Gb/s 이상의 고속광학, RF, 직렬 데이터 측정의 정밀한 특성 분석에 최상의 조건들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텍트로닉스의 웹세미나는 크게 3섹션으로 구성되면 세부 과정은 다음과 같다:

* 섹션1: 텍트로닉스 이더넷 솔루션
* 섹션2: SFP+PHY 제품 테스트 관련 과제
* 섹션3: SFP-TX-SFP+ 자동화 및 디버깅 솔루션
- SGP-TX 자동화 및 디버깅 솔루션 프리젠테이션
- SGP-TX 데모
- TWDPc – 100 GSamples/초를 지원하는 오실로스코프가 이 측정에 최적의 기기인 이유
- SFP+픽스춰

세미나 참가 방법

텍트로닉스가 오픈한 웹세미나는 상시 운용되기 때문에 웹접속을 통해 언제든지 개별로 참가 가능하며, 참가 하려면 다음의 이메일로 요청하면 된다.

* 참가요청 이메일: yikim@nubicom.co.kr

텍트로닉스 소개

엔지니어들은 지난 65년 동안 텍트로닉스의 테스트, 측정 및 모니터링 솔루션을 통해 설계 문제를 해결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제품화 기간을 대폭 단축해왔다. 텍트로닉스는 전자 설계, 제조 및 첨단 기술 개발 분야를 중심으로 엔지니어에게 가장 적합한 테스트 장비를 공급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본사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있다. 텍트로닉스는 전세계 고객을 지원하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한다. www.tektronix.co.kr 에서 최신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누비콤 개요
누비콤은 전자계측기기 솔루션 종합 유통 전문회사이다. 전자 계측기 매매를 비롯하여 렌탈, 수리, 교정 및 측정 자동화 솔루션까지 원-스톱-토탈 솔루션이 가능하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 에버나, 마이크로프로스, 텍트로닉스, 키슬리, 코범 등 약 20개 세계적 유명 계측기 회사와 공식 대리점 계약을 맺고 있다. 취급 제품은 무선통신 측정기, 네트워크분석기, 스펙트럼분석기, 신호발생기 그리고 오실로스코프 등 수천 종이다.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ubicom.co.kr

연락처

누비콤 마케팅실
실장 김영일
010-3780-06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