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 유아 전용 화장품 쇼핑몰 ‘버블봉봉’ 오픈

- 세상에서 가장 순한 유아용 화장품 컨셉, 위시트렌드 통해 해외 수출 동시 진행

뉴스 제공
위시컴퍼니
2012-02-01 11:41
서울--(뉴스와이어)--패션&뷰티 브랜드 전문회사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 www.wishcompany.net)은 세상에서 가장 순한 유아용 화장품이란 콘셉트로 제작된 유아용 화장품 브랜드 쇼핑몰 버블봉봉닷컴(www.bubblebonbon.com)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국내 쇼핑몰 오픈과 동시에 위시컴퍼니의 글로벌 쇼핑몰 위시트렌드(www.wishtrend.com)을 통해 해외 수출도 진행된다.

첫 판매 제품은 ‘버블봉봉 바디로션’과 ‘버블봉봉 바디워시’이다.

‘버블봉봉’은 유아에게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여 제작되었다. 무알콜, 무색소, 무광물성원, 무방부제, 무벤조페논 등의 원칙을 고수하며 유아에게 줄 수 있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한 어린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 되었다.

‘버블봉봉 바디로션’에는 열두 가지 새싹 추출물을 사용하여 보습과 영양공급, 미세한 각질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24가지 약재의 유효성분을 특수한 방법으로 추출해낸 특허성분 아토벡스를 사용하여 피부 개선 기능을 높였다. 또한, 에코서트에서 인증한 유기농 아르간 오일을 함유하여 건조한 유아 피부에 충분한 영향을 공급해 준다.

또한, ‘버블봉봉’ 바디워시에는 코코넛과 사탕수수 그리고 올리브오일로 만들어진 순도 100% 천연 계면활성제인 코나코파를 사용하였다. 바디워시 제품 사용 시 아이들의 눈에 들어가거나 입에 닿아도 불쾌감이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버블봉봉은 U.S. FDA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버블봉봉 제품을 사용하고 24/48/72시간 간격으로 피부자극 상태를 살피고 피부홍반과 피부부종의 여부를 관찰하여 안전한 제품임을 입증 받았다.

위시컴퍼니의 관계자는 “많은 테스트를 통해 아이들에게 정말 좋은 제품임을 확신하고 국내 판매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국내외 유아용 화장품 시장에서 신뢰와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버블 봉봉’ 제품 소개]
-버블봉봉 바디워시: 300ml / 21,000원
-버블봉봉 바디로션: 300ml / 21,000원

위시컴퍼니 개요
뷰티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기업 위시컴퍼니(Wishcompany)는 2010년 설립됐다. 이후 위시컴퍼니의 대표 브랜드이자 균형 잡힌 삶을 추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 클레어스(Dear, Klairs)를 시작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위시트렌드(ByWishtrend)를 론칭했다. 현재는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과 유럽, 동남아시아 등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64여 개 국가의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또한, 위시컴퍼니는 자체 제작 콘텐츠를 활용해 전 세계 소비자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한다. 유튜브 채널 Wishtrend TV는 올해 4월 기준 구독자 수 180만 명을 돌파했고, 이는 한국 화장품 기업이 대규모 글로벌 채널을 구축한 드문 사례로 꼽힌다. 크로스보더 E커머스 WISHTREND도 함께 성장하고 있다. 위시컴퍼니의 브랜드를 포함해 국내의 우수한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을 콘텐츠와 함께 소개한다.

http://www.bubblebonbon.com

웹사이트: https://www.wishcompany.net/

연락처

위시컴퍼니
02-3444-3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