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마린-가와사키 이츠마츠수산, ‘코비아’ 독점 공급 협약식 진행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수산물 기업인 코타마린(대표 정지용-사진 왼쪽에서 여섯번째) 2012년 01월 31일 본사 3층 대회의실에서, 일본 최대의 참치, 수산물 생산 유통사인 ‘가와사키 이츠마츠수산’과 ‘코비아’ 독점판매 및 수산물 수,출입 업무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코비아’는 각 부위별도 다양한 맛이 있어 이미 유럽에서는 참치나 연어보다 선호도가 높은 생선이다, 국내에서는 유럽 유학파 출신들을 통해 알려지게 되었고 최근 ‘코비아’ 전문 레스토랑이 서울 인근에 오픈하였다.

국내에 유통되는 ‘코비아’는 베트남 등지에서 유럽 ‘팜스마켓사’가 양식에 성공한 ‘코비아’로 일본 ‘가와사키 이츠마츠 수산’이 아시아 총 판매권을 가진 상품으로 국내에는 코타마린이 독점 공급하게 되었다.

일본 가와사키 이츠마츠 수산의 ‘코비아’ 독점공급 업체 선정은 대형유통사와 수산물 관련기업들을 비교하여 코타마린이 보유하고 있는 수산물 가공기술 및 시설, 다양한 유통 채널의 확보에 따른 사업성을 고려하여 코타마린을 선정하였으며, 금번 협약식에는 ‘나카오카 코스케’(사진-왼쪽에서 다섯번째)대표와 ‘카츠자키 요이츠’부사장, 한국/동북아 총괄 장서우이사, 해외전략기획 장정여부장, 변현민 한국지사장이 모두 참석하여 한국 수산물 시장의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코타마린 정지용대표는 이번 협약식을 기업 성장의 계기로 삼아 수산물 가공,유통시설의 확장과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수산물 레시피 개발에 힘쓸 것을 지시하였다.

코타마린 개요
코타마린은 수산물과 세계적인 유통 Know-How를 가진 전문인력들로 구성되어 싱싱한 수산물을 현지에서 전세계 식탁까지 Non-Stop으로 유통하는 국내최초의 Marine Product Platform 기업입니다. 또한 코마타린은 신선한 수산물을 직접 생산 ,가공, 유통하는 수산물 브랜드 를 런칭하여 새로운 식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kotamarine.com

연락처

(주)코타마린
정호준
02-596-006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