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테릭스와 고어텍스가 함께하는 제주도 사라오름 트레킹

- 아크테릭스 국내 런칭 11주년 기념 제주도 트레킹 행사 열어

뉴스 제공
넬슨스포츠
2012-02-02 09:59
고양--(뉴스와이어)--아우디 자동차를 갖고 싶어하는 자동차 마니아들처럼, 아크테릭스는 전 세계 클라이머들의 로망이다. 명품 브랜드라 불리기에는 너무나 짧은 20년 남짓의 역사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폭발적인 인기를 얻게 된 이유, 그것은 아크테릭스만의 독보적인 기술과 진보적인 마인드 때문이다.

혁신적인 테크놀로지, 더 이상 덜어 낼 것이 없는 간결한 디자인,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고귀한 컬러 등 아웃도어 업계의 벤치마킹 대상 1호라 불리우는 캐나다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가 국내 런칭 11주년을 기념하여 고어코리아와 함께하는 제주도 사라오름 트레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일부터 2월 20일까지 20일간 진행되는 본 행사는 전국 아크테릭스 매장 및 온라인을 통하여 응모가 가능하며 기간 중 아크테릭스 고어텍스 제품을 구매하고 매장에서 직접 응모하거나 아크테릭스 공식 홈페이지(www.arcteryx.co.kr)에서 정품 등록을 통하여 응모할 수 있다. 선발된 20명은 3월 9일부터 3월 10일 1박2일간 제주도 올레길과 한라산 사라오름 트레킹 코스에 참여하게 된다.

넬슨스포츠 개요
넬슨스포츠는 1998년 설립된 해외 스포츠 브랜드 전문 수입업체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이탈리아 등산화 브랜드 스카르파를 비롯해 캐나다 아웃도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미국 암벽화 전문 브랜드 매드락, 기능성 다운 소재로 유명한 페더드 프렌즈 등을 국내 독점수입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lson.co.kr

연락처

넬슨스포츠 마케팅팀
1644-1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