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100인치 프로젝터 탑재로 더욱 강력해진 2012년 핸디캠 신제품 5종 출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2-02-02 10:20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강력한 성능과 최첨단 기능,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2012년 핸디캠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모델은 강력한 풀HD 영상 촬영은 물론 최대 2,040만 화소의 스틸 이미지 촬영이 가능하고 100인치 프로젝터 탑재로 최강의 성능을 갖춘 소니의 혁신적인 프로젝터 캠코더 라인업의 신모델 ‘HDR-PJ580’, ‘HDR-PJ 260’ 2종, 그리고 풀HD 동영상과 정지영상을 동시에 촬영하는 듀얼 레코딩 기능이 돋보이는 핸디캠 ‘HDR-CX250’, 캔커피 보다 가벼운 168g의 무게에 25배 줌과 편리한 USB 충전 기능까지 갖춘 고성능 풀HD 캐주얼 캠코더 ‘HDR-CX190’ 및 ‘HDR-CX200’를 포함해 총 5종이 출시된다.

이번 신제품들은 영상 촬영 분야에서 소니가 축적해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촬영 전반의 성능뿐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최대 100인치까지 상영 가능한 프로젝터 탑재 등 온 가족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재생 기능 또한 강화된 것이 특징. 이와 함께 이전제품 대비 성능은 더욱 업그레이드 되면서도, 가격은 더욱 합리적으로 출시되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대 2,040만 화소 초고화질 촬영 + 100인치 프로젝터로 더욱 강력해졌다!
세계 최초의 빌트인 프로젝터 탑재 핸디캠 라인업 HDR-PJ580/ PJ260

2012년 소니가 선보이는 핸디캠 신제품들 중 단연 눈에 띄는 부분은 지난해 소니가 세계 최초로 선보였던 프로젝터 탑재 캠코더 라인업의 강화다. HDR-PJ580, HDR-PJ260의 2종이 새롭게 출시되며, 기존 모델 대비 프로젝터 성능은 눈에 띄게 강화된 반면 가격은 프로젝터 비탑재 모델 수준으로 책정된 것이 강점이다.(2011년 제품 가격 기준)

HDR-PJ580은 기존 캠코더 제품 대비 압도적인 최대 2,040만 화소의 스틸 이미지 촬영을 지원하며[1], 최대 100인치까지 풀HD 고화질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프로젝터를 탑재한 최고사양 모델이다. 이와 함께 여타 영상 촬영 기기 최고 수준으로 업그레이드 된 손떨림 보정 기능인 ‘뉴 광학식 스테디샷(SteadyShot™) 액티브 모드’로 줌을 당길 때나 움직이면서 촬영할 때도 흔들림 없이 더욱 부드러운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혁신적인 소니 만의 광학 기술의 ‘G렌즈’ 탑재로 최대 26.8mm까지 광각 촬영이 가능하며, 비디오 라이트, 영화 촬영 방식인 24P 모드 지원, 5.1 채널 서라운드 음향 녹음 및 재생 등 고품질의 영상 촬영을 가능하게 하는 소니의 최신 기술을 두루 갖추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일반 풀HD 캠코더 모델 수준의 가격으로 출시되어, 캠코더 구매를 고려 중인 소비자는 물론 영상 촬영 및 프로젝터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에 함께 출시된 HDR-PJ260은 가격 대비 성능을 고려하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을 만족시킬만한 스마트한 제품이다. 최대 100인치의 풀HD 고화질 프로젝터와 함께 약 890만 화소의 스틸 이미지 촬영이 가능한 모델로, 캠코더가 자동으로 상황을 인식하고 최적의 모드를 결정하여 촬영하도록 해주는 인텔리전트 오토(i-auto) 기능, 사람의 목소리만 식별하여 확대 추출하는 혁신적인 클로저 보이스(Closer Voice) 기능, 동영상과 정지 사진을 동시에 촬영하는 듀얼 레코딩(Dual Recording) 기능과 골프샷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갖춘 높은 편의성이 특징이다.

강화된 기능과 성능 + 가벼운 무게 +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췄다
만능 풀HD 캐주얼 캠코더 HDR-CX250/ CX200/ CX190 3종으로 폭넓은 시장 공략

소니코리아는 캐주얼 캠코더 HDR-CX190, HDR-CX200, HDR-CX250의 3종을 출시함으로써 엔트리급 라인업도 강화했다. 업그레이드 된 성능과 더욱 편리한 촬영 환경을 지원함과 동시에 기존 SD급 모델 가격에 풀HD를 구현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HDR-CX250은 캠코더의 영상 촬영 기능을 더욱 업그레이드하고, 여기에 편의기능을 더한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다. 890만 화소의 스틸 이미지 촬영이 가능한 풀 HD 캠코더로 29.8mm 광각 촬영이 가능하며, 소니의 강력한 손 떨림 보정 기능인 ‘뉴 광학식 스테디샷(SteadyShot™) 액티브 모드, ‘Exmor R’ CMOS 센서를 탑재하여 어두운 야간 촬영 및 다양한 상황에서도 더욱 부드럽고 선명하고 화질을 구현한다. 동영상과 정지영상을 동시에 촬영하는 듀얼 레코딩 기능은 물론 상황에 따라 최적의 모드를 자동으로 선택하여 촬영하는 인텔리전트 오토 기능 등을 갖춘 만능 캠코더다.

이와 함께 기본적인 기능을 갖추면서도 캠코더의 경량화를 실현한 ‘HDR-CX190’, ‘HDR-CX200’도 출시된다. ‘Exmor R’ CMOS 센서와, 칼자이즈 바리오 테사 렌즈, 최대 25배 줌, 편리한 USB 충전 기능까지 갖춘 고성능의 풀HD 캐주얼 캠코더로, 캔커피 보다 가벼운 168g의 무게와 40만원 대의 실속 있는 가격이 특징이다.

2012년 시장 1위의 기술력과 가격 경쟁력 더해 소비자 만족 업그레이드 기대
쉽고, 편리하고, 재미있는 ‘신개념 필수 가족 엔터테인먼트 기기’로 자리매김 할 것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2012년형 핸디캠 신제품은 영상 촬영의 명가 소니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강의 퍼포먼스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기존 캠코더에 친숙하지 않았던 사람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하면서도 친근한 가족형 엔터테인먼트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핸디캠 신제품 5종의 제품 사양 및 구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홍보대행 미디컴
이소라 대리
02-6370-80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