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빛 박스’안에 소개팅을 담아 배달하다…이음-글로시박스,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뷰티박스’ 판매

- 한정수량 박스 안의 발렌타인데이 쿠폰으로 여성고객에게 일주일 무료소개팅 제공

뉴스 제공
이음소시어스
2012-02-02 10:39
서울--(뉴스와이어)--국내 1위 소셜데이팅 이음(i-um.com)과 국내 최초 뷰티트렌드 서비스 글로시박스(GlossyBox)가 2월 20~30대 싱글 여성들을 대상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하루에 한 명 운명의 이성을 소개시켜 주는 신개념 소개팅 서비스 이음과 매월 소수의 엄선된 뷰티 제품 미니어처를 제공하는 글로시박스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스페셜 소개팅 뷰티박스’를 선보인다.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이번 박스에는 20~30대 싱글여성들이 발렌타인데이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이음 7일 무료 소개팅 체험권과 신규가입자에게 전원 제공되는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초컬릿 쿠폰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헐리우드 스타들과 트렌디한 뉴요커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블리스(bliss)의 홈스파 제품으로 구성되어 다가오는 봄의 상큼함과 발렌타인데이의 달콤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특별한 변화를 꿈꾸는 매력 싱글이라면, 이번 이음의 무료 소개팅 및 블리스 홈스파 제품 체험의 기회와 함께 즐거운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이음의 김윤진 홍보팀장은 “트렌디한 20~30대 싱글여성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온 이음과 글로시박스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함께 시크릿 기프트를 준비했다. 특별한 날 아름다운 인연을 꿈꾸는 잇걸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음소시어스 개요
이음은 매일 24시간 동안 유효한 운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회사다. 2010년 국내 최초로 ‘소셜데이팅’ 개념을 도입해 현재는 이음과 아임에잇, 맺음의 3가지 서비스를 운영중이며 총 125만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있다. 이제는 대한민국 No.1 소개팅 서비스를 뛰어넘어 온라인부터 오프라인까지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연락처

이음소시어스
김윤진 PR매니저
02-324-6000, 010-3212-4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