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에 전화번호 문의하면, 업체정보가 공짜로 휴대폰으로

- 114 이용 고객을 우리회사 단골 고객으로 만드는 마법 같은 서비스

- 114 BIZ서비스 가입업체엔 홍보효과, 이용고객에겐 유용한 무료정보 제공

뉴스 제공
케이티아이에스 코스피 058860
2012-02-02 11:08
서울--(뉴스와이어)--KT 그룹 내 마케팅 전문기업인 케이티스(대표이사 노태석, 이하 ktis)는 114 이용고객이 BIZ서비스 가입업체를 문의한 경우 문의한 업체의 상호와 전화번호를 문자로 전송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였다고 밝혔다.

114 이용고객이 운전 중이거나 메모가 불편한 상황에서도 BIZ서비스 가입업체의 상호와 전화번호를 무료로 문자 전송 받을 수 있게 된다.

현재 BIZ서비스에 신용보증기금, 세브란스병원 등 1,100여개 업체가 가입하였으며, 최근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ktis AD부문장 전병선 전무는 “본 시스템 개발로 114 이용고객에게는 유용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게 되었고, BIZ서비스 가입업체에게는 광고효과를 증대시킬 수 있는 홍보 수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114 BIZ서비스란?
114 이용 고객이 BIZ서비스 가입업체를 문의할 경우 이용자의 휴대전화로 업체소개, 약도, 영업시간 등을 SMS/MMS(단문문자메시지/멀티메시징서비스)로 전송하여 주는 서비스다.

케이티아이에스 개요
ktis는 KT의 주력계열사로서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이 필요한데, ktis는 이러한 각 분야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업 영역(고객서비스 : 서비스 상담, AS/CRM/예약/민원센터, 114번호안내, 고객서비스 센터 솔루션 사업, 유통 및 서비스 전문인력 공급, 광고사업 : 114 우선번호안내, 모바일 광고, 지역광고 사업, 유통사업 : KT상품 → 품목 및 시장 다변화, U-Healthcare 등 신사업 공동 마케팅)

웹사이트: http://www.kti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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