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포춘지 선정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13년 연속 선정

- NI의 성공적인 복지 및 사내 문화의 반증

2012-02-02 11:13
서울--(뉴스와이어)--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NI)는 포춘지가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3년 연속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포춘지는 수백 개 기업에 종사하고 있는 직원들을 무작위로 선발하여 기업 문화에 대한 조사를 진행 후 엄격한 심사를 통해 최고의 기업을 선정한다.

NI의 CEO이자 공당 창립자인 Dr. James Truchard는 “직원과 사내 문화가 기업 성공을 좌우하는 핵심이라는 원칙하에 NI를 이끌어왔다. 13년 연속 포춘지 선정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는 것은 NI가 사내 문화와 직원 복지에 투자한 것이 성공적이었음을 반증하는 것이다.” 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번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선정은 미국 기업에만 국한되었지만, NI는 2011년 11월 ‘포춘지 선정 일하기 좋은 월드베스트 25’에도 이름을 올리면서 본사뿐 아니라 전세계 지사의 기업 문화에 대해 인정받게 되었다.

NI의 기업문화 및 채용 등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ni.com/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이소라 사원
02-3451-3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