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텍, 광통신용 크리닝 킷트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포스텍
2012-02-02 12:02
시흥--(뉴스와이어)--광통신 전문기업 (주)포스텍(대표 이수영, www.fostec.co.kr)은 Cleaning Kit 하나로 크리닝과 스코프 모두 가능한 크리닝 킷트를 출시하였다.

포스텍은 이 같은 Cleaning Kit의 장점을 현장에 사용하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사용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크리닝 킷트는 열악한 환경에서 불필요한 유지보수 비용 등의 운영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광통신용 크리닝 킷트는 광페롤용 마이크로 스코프도 함께 탑재되어 있어 눈으로 확인이 안 되는 것을 250배 확대해서 LCD모니터로 확인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이수영 대표는 “보다 향상된 제품으로 고객만족과 서비스 확대로 고객요구사항을 반영해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커넥터 크리닝 셋트는 포스텍을 통해 공급될 예정이다.

포스텍은 광통신 관련 제품을 제조하는 회사로서 MPO, MPT 등의 광점퍼코드, 광분배함, 광스위치, 광케이블, 광감쇠기, 비접촉형광커넥터 등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포스텍 개요
포스텍 소개

수출 유망 중소기업이며 벤처기업인 포스텍(FOSTEC INC)은 20년여간 정보통신네트워크 분야에서 광통신 제품을 연구 개발·제조해왔으며, 2014년에는 육군전술정보통신체계(TICN)사업 양산업체로 선정돼 납품에 참여하고 있다. 더불어 전 세계 각 지역에서도 포스텍의 광통신 제품에 관심을 가져 수출백만불탑 수상 경력도 있다. 포스텍은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60명의 직원이 재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fostec.co.kr

연락처

포스텍
031-318-9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