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onna와 Smirnoff의 파트너십이 2012년에도 계속되다

- Smirnoff Nightlife Exchange Project 우승자, Madonna Bridgestone Super Bowl Halftime Show 합류

- Smirnoff, ‘Give Me All Your Luvin’ 뮤직비디오에 마돈나와 함께 등장

뉴스 제공
디아지오 런던증권거래소 DGE
2012-02-02 14:41
뉴욕 --(뉴스와이어)--마돈나와 Smirnoff의 파트너십의 제 2막이 이번 주 일요일인 2월 5일 Smirnoff Nightlife Exchange Project 댄스 경연대회의 우승자인 Lil Buck이 Bridgestone Super Bowl Halftime Show에서 The Material Girl의 댄스 앙상블에 합류하며 막을 올린다. Smirnoff와 모기업인 Diageo에게 있어서 이번 활동은 세계 1위의 아티스트와 세계 1위의 보드카가 이루어낸 여러 수준 높은 결과물 중 첫 번째가 될 것이다.

2010년에 출범된 Smirnoff Nightlife Exchange Project는 글로벌 댄스 경연대회를 통하여 수만 명의 참가자 중에서 세계 최고의 신예 댄서를 찾아왔다. 최종 결선 댄스 경연대회는 뉴욕시의 유서 깊은 Roseland Ballroom에서 열렸고 여기서 마돈나와 그 안무팀은 10 명의 결선 진출자 중 우승자로 멤피스 출신 Lil Buck 을 선택했다. Lil Buck의 상품 리스트에는 마돈나의 댄스팀에 합류하는 기회도 포함된다.

Lil Buck은 “마돈나의 댄스팀에 합류하면 꿈이 실현되는 것이다. 이미 많은 것을 배웠고 내 삶을 바꾸게 된 기회를 준 Smirnoff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 라고 말했다.

바쁜 한 주에도 불구하고 마돈나는 이번 주 금요일인 2월 3일에 기대가 높은 신규 앨범 MDNA에서 데뷔 싱글 ‘Give Me All Your Luvin’을 출시한다. 이 싱글의 뮤직 비디오에는 바 장면에서 마시는 술로 Smirnoff 보드카가 나온다. 이 비디오는 2월 3일 유튜브로 최초 공개되고 월요일인 2월 6일부터는 Smirnoff의 페이스북에 공개된다. 또한 마돈나가 공동 집필하고 감독한 영화 ‘W.E.’가 이번 주 금요일인 2월 3일에 뉴욕과 로스앤젤레스에서 개봉되며 이후 다른 도시에서도 같은 달에 순차적으로 개봉된다.

The Smirnoff Co.의 글로벌 브랜드 이사인 Simon Burch는 “Smirnoff는 고유하고 특별한 경험과 이러한 경험을 삶에서 보여주는 사람들을 높이 평가한다. 이번 마돈나와의 협력에 대단히 만족하며 MDNA 와 ‘Give Me All Your Luvin’의 출시를 지원하는 협력관계의 강화에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Smirnoff 브랜드와 Smirnoff Nightlife Exchange Project와의 협력은 마돈나, 마돈나의 파트너 Live Nation 과 The Smirnoff Co.의 모기업인 Diageo 사이의 다면계약으로 이루어진다.

The Smirnoff Co.은 신중한 주류 소비와 책임감 있는 밤 문화를 권장한다.

SMIRNOFF 단어와 연관된 로고는 상표이다.

Diageo 관련 정보

Diageo는 증류주, 와인, 맥주 분야에서 뛰어난 주류 브랜드를 보유한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주류 회사이다. 보유한 브랜드로는 Johnnie Walker, Guinness, Smirnoff, J&B, Baileys, Cuervo, Tanqueray, Captain Morgan, Crown Royal, Beaulieu Vineyard 및 Sterling Vineyards 와인 등이 있다. Diageo는 전 세계 180개 이상의 국가에서 영업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현재 뉴욕 증권거래소(DEO)와 런던 증권거래소 (DGE)에 상장되어 있다. Diageo와 Diageo를 운영하는 사람들, 브랜드, 성과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면 Diageo.com을 방문하면 된다. www.drinkaware.com 과 Diageo자체의 글로벌 리소스인 www.DRINKiQ.com에서 책임감 있는 음주 문화에 대한 정보와 안내를 얻을 수 있다. 영국에서 Diageo는 The Portman Group 의 회원사이며 매일 어디에서나 The Drinkaware Trust.Celebrating life를 지원한다.

Live Nation Entertainment 관련 정보

Live Nation Entertainment는 네 곳의 시장 선두 기업 (Ticketmaster.com, Live Nation Concerts, Front Line Management Group, Live Nation Network)으로 구성된 세계 최고의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및 e-커머스 기업이다. Ticketmaster.com은 글로벌 이벤트 티켓팅 선두기업으로 매월 2천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방문하는 세계 Top 5 e-커머스 사이트 중의 하나이다. Live Nation Concerts 는 전 세계적으로 2,000 명 이상의 아티스트에 대해 20,000 여건의 공연을 기획한다. Front Line은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회사로 250 명 이상의 아티스트들을 대변한다. 이러한 기업들이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솔루션의 선두 제공업체인 Live Nation Network를 지원하여 Live Nation이 매년 라이브 이벤트와 디지털 플랫폼을 통하여 제공하는 2억 명의 소비자에게 800 곳 이상의 광고주들이 광고를 집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livenation.com/investors.

www.smirnoff.com | www.facebook.com/smirnoff

디아지오 개요
디아지오(Diageo plc)는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둔 영국의 다국적 주류기업 (런던증권거래소: DGE, 뉴욕증권거래소: DEO)이다. 1997년에 그랜드 메트로폴리탄(Grand Metropolitan)과 기네스(Guinness)의 합병을 통해 설립되었으며 주로 스피리츠(증류주), 맥주, 와인 등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전 세계 132개 지사를 통해 운영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Diageo.com

연락처

Michaella Solar-March
Splendid Communications
이메일 보내기
+1 646 469 1985

Michelle Klein
Diageo & The Smirnoff Co.
이메일 보내기
+ 1 917 353 6775

마돈나 언론 담당 연락처:
Liz Rosenberg
Liz Rosenberg Media
이메일 보내기
+ 1 212 991 4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