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arWinds, 시스템 관리 제품의 영역을 현저하게 확장하다

뉴스 제공
SolarWinds Worldwide, LLC. 뉴욕증권거래소 SWI
2012-02-03 18:22
오스틴,텍사스--(뉴스와이어)--강력하고도 경제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의 선두 공급업체인 SolarWinds(NYSE: SWI)에서 자사의 사용하기 쉽고 강력하면서도 경제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 모델이 시스템 관리시장에 더욱 심층적으로 진출하도록 추진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두 번의 인수와 기존 SolarWinds 제품의 출시를 통하여, SolarWinds는 이제 모든 규모의 기업에 종사하는 시스템 관리자를 위해 더욱 높은 인지도와 효율성을 확보한 종합적인 제품 스위트를 제공한다.

SolarWinds의 사장 겸 CEO인 Kevin Thompson은 “지금까지, 당사 고유의 획기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활용하여 사용하기 쉽고 강력하면서도 경제적인 제품을 시스템 관리자들에게 직접 판매하기 위해 서버와 앱 관리 시장으로 영역을 확장해왔다. 이 시장에서의 우리의 목표는 시스템 관리자들에게 경제적인 가격으로 작업을 더욱 빠르고 손쉽게 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2012년 1분기 동안 SolarWinds는 시스템 관리 공간에 새롭게 확보한 제품을 통합시켜 자사의 시스템 관리 포트폴리오가 시스템 관리자를 위해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의 수를 확장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다.

2011년 12월, SolarWinds는 시스템 관리자를 위한 저비용의 고출력 서버 및 PC 원격 제어 도구의 제공에 브랜드와 명성을 구축한 루이지애나 기업인 DameWare Development LLC의 특정 자산을 인수했다.

40,000 곳 이상의 고객사와 수십만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DameWare의 추가로 SolarWinds는 Engineer’s Toolset이 기업의 초기에 네트워크 관리 시장에서 했던 것처럼 시스템 관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현저한 도움을 받게 될 것이다.

아주 최근 SolarWinds는 창립 4년 차인 휴스턴 기업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서버와 워크스테이션에 중점을 두는 패치 관리 도구의 제공업체인 EminentWare의 특정 자산을 인수하는 거래를 완료했다.

이처럼 새롭게 인수된 제품은 SolarWinds로부터 사용자들이 기대해왔던 기본 특징인 설치의 용이성, 일상 문제의 신속한 해결, 매우 경제적인 가격 등을 모두 공유하게 될 것이다.

DameWare Tools 와 EminentWare의 패치 관리 제품들은 SolarWinds Application Performance Monitor 및 SolarWinds Synthetic End User Monitor와 결합하여 매일 발생하는 문제해결을 처리하는 도구에서부터 패치 관리와 성능 모니터링에 이르기까지 시스템 관리자의 필요를 처리하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

Thompson은 계속해서 “시스템 관리 시장에 무수히 많은 기존 제품들이 있지만, 이들은 C-스위트 비전 추구에 목표를 두고 저조한 투자로 어려움을 겪어온 결과 출력이 낮고, 가격은 높으며 불필요하게 이용하기 어렵거나 이 모든 것을 동시에 갖춘 제품을 개발하였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모든 SolarWinds 시스템 관리 제품의 목표는 IT 전문가의 일상 필요를 충족하고 경제적인 가격으로 출력, 사용성 및 기업 확장성의 고유한 조합을 제공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SolarWinds 시스템 관리 포트폴리오

DameWare NT Utilities 및 Mini Remote Control

DameWare의 NT Utilities및 Mini Remote Control은 수 만 명의 시스템 관리자를 위한 신뢰할 수 있고 필수 불가결한 일상 관리도구이다.

DameWare NT Utilities (DNTU) 는 윈도우 서버, 워크스테이션, 데스크톱, 랩톱의 원격 관리를 위해 중앙집중식 인터페이스 내에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관리 유틸리티를 한 데 모았다. DNTU는 라이센스 당 $349불이다.

DameWare Mini Remote Control (MRC)는 업계 내에서 윈도우 원격 관리를 위한 가장 종합적인 기능 세트를 가장 경제적인 가격대로 제공한다. MRC의 가격은 $99불이다.

이 두 제품은 DameWare site에서 구매할 수 있다.

SolarWinds Patch Manager

EminentWare의 서버기반 제품을 기반으로 한, SolarWinds Patch Manager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의 시간 집약적이고 오류가 잦은 번거로운 패치 작업을 더욱 간단하고 빠르며 신뢰성 있게 할 수 있도록 해준다.

SolarWinds Patch Manager로 시스템관리자는 수 만 대의 서버와 워크스테이션에서의 패칭 애플리케이션을 자동화하고 Adobe®, Apple®, Google®, Mozilla®, Sun Microsystems®와 같은 선두 벤더로부터 신규 제 3자 패치 통보를 자동으로 받을 수 있다.

Patch Manager의 가격은 100노드 당 $1,195불 부터 시작하며, 구입 후 1년 유지보수 서비스가 포함된다. 신규 SolarWinds Patch Manager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현재 EminentWare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SolarWinds Server & Application Monitor

이번 분기 후반에 SolarWinds는 Application Performance Monitor (APM)의 이름을 SolarWinds Server & Application Monitor (SAM)로 바꿔서 새롭게 론칭할 예정이다. 이 새로운 이름은 서버와 애플리케이션을 모니터링하는 제품의 가치를 더욱 정확하게 반영한다.

Server & Application Monitor는 종합적인 서버 및 애플리케이션 관리 제품으로 Windows, Unix, Linux서버를 모니터할 수 있게 해주고 중요한 IT 서비스, 기반 애플리케이션 구성, 운영 시스템 및 실행 중인 서버 리소스의 성능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새로운 SAM은 서버 하드웨어 헬스 모니터, 실시간 프로세스 익스플로러와 같은 핵심 기능을 도입한다.

SolarWinds SAM 는 50대 모니터 당 $2,495불부터 시작하며 구입 후 1년 유지보수 서비스가 포함된다.

SolarWinds Synthetic End User Monitor

SolarWinds Synthetic End User Monitor (SeUM)는 경제적인 클라우드 기반의 내부 웹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뿐만 아니라 외부 웹사이트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이 보기 전에 사용자가 트랜잭션 문제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해준다. 지속기간과 성공에 대한 보고를 하는 종합적인 사용자 테스트를 통하여 웹 애플리케이션을 모니터한다.

이번 분기 후반에 이용 가능한 최신 버전에서는 SeUM Cloud Player Portal 을 도입하여 클라우드에서의 종합 플레이백 실행 프로세스를 대폭 단순화시킬 예정이다.

이번 버전에서는 Adobe Flash 또는 Microsoft Silverlight과 같은 인터랙티브 웹 플러그인을 위해 이미지를 인식 및 확인하고 풍부한 인터넷 콘텐츠를 기록/플레이백하는 기능을 추가한다.

SolarWinds Synthetic End User Monitor는 다섯 번의 레코딩에 $1,995불부터 시작하며 구입 후 1년 유지보수 서비스가 포함된다.

향후 전망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안전조항의 대상이 되는 “향후 전망” 진술과 SolarWinds에 대한 시스템 관리자의 마인드 셰어를 현저하게 확대시켜줄 DameWare제품의 추가에 관한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 향후 전망 진술은 경영진의 신념과 가정 그리고 현재 경영진이 이용할 수 있는 정보를 기반으로 한다. 향후 전망 진술에는 역사적 사실이 아닌 모든 진술을 포함하며 “아마..일 것이다” 또는 유사한 표현과 이 단어의 부정형과 같은 단어로 식별될 수도 있다. 향후 전망 진술에는 알려져 있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실제 결과와 현저하게 다를 수 있는 결과, 성과 또는 실적을 유발할 수 있는 기타 요인, 향후 전망 진술에 의해 명시적으로 또는 암묵적으로 표현되는 성과 또는 실적이 포함된다. 차이점을 초래하거나 차이점의 유발에 기여하는 요인들에는 제한을 두지 않고 다음이 포함된다: (a) IT 지출을 제한하고 구매 결정을 지연시킬 수 있는 일반적인 경제적 상황이나 불확실성, (b) 기존 고객사에 대한 판매를 증대하거나 신규 고객사를 유치할 수 없는 상황, (c) SolarWinds가 인수한 기업 및 향후 인수를 성공적으로 통합할 수 없는 경우, (d) SolarWinds 또는 경쟁기업이 새롭게 도입한 제품의 시기와 성공 여부, (e) SolarWinds 또는 그 경쟁 기업의 가격정책의 변경, (f)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문서에 더욱 자세하게 기술된 기타 위험 및 불확실성. 이 보도자료에 제공된 모든 정보는 현재 시점의 정보이며 SolarWinds는 법률에서 요구되지 않는 한 이 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웹사이트: http://www.solarwinds.com

연락처

Tiffany Nels
+1 512.682.95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