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 네트웍스, 벽면 장착형 무선 AP ‘아루바 AP-93H’ 출시

- 아루바 AP-93H 유연한 구축, 케이블 설치 비용 감소

- 기숙사, 교실, 호텔, 병원 등 다수의 주거 환경에 적합

뉴스 제공
아루바네트웍스
2012-02-06 09:03
서울--(뉴스와이어)--무선랜과 보안 모빌리티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인 아루바 네트웍스 코리아(지사장 김영호 www.arubanetworks.co.kr 이하 아루바)는 실내용802.11n AP인 ‘AP-93H’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AP-93H’는 학교 내 기숙사 및 교실, 호텔 그리고 병원과 같은 다수의 사용자가 있는 환경에서 최대 300Mbps의 데이터 속도로 유무선 네트워크 액세스를 제공하는 표준 네트워크 월 플레이트에 안전하게 연결된다.

산타 바바라 캘리포니아 대학의 캠퍼스 내외 주거용 건물에 아루바 802.11n AP를 구축한 거주 정보시스템 관리자 벤 프라이스 이사는, “우리는 모든 주거시설에AP-93H를 설치할 것이다”라며, “기존의 아루바 AP들과 마찬가지로 AP-93H는 동시에 광범위한 유무선 기기들을 안전하게 네트워크에 연결 해주며, 단 몇 분 안에 설치가 가능함은 물론 사용자, 기기, 애플리케이션 및 위치에 기반한 트래픽의 우선순위를 정해주는 지능형 AP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시중에 유통되는 대부분의 월 플레이트 AP들은 엔터프라이즈급의 성능 지원이 힘들뿐더러, 어떤 애플리케이션, 기기 또는 사용자가 대역폭을 과다 사용하는지 인지하기도 어렵다. AP-93H는 중앙 집중화된 아루바 모빌리티 컨트롤러와 함께 작동하면서, 사용자들이 “가능한 곳은 무선, 꼭 필요한 곳만 유선” 이라는 컨셉의 네트워크 액세스 모델을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신속한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불필요한 이더넷 스위치 포트들을 제거함으로써 네트워크를 라이트사이징하는 동시에 운영 비용도 줄여 준다. AP-93H는 클라이언트 성능을 극대화하고 RF 혼선을 완화시키기 위한 ARM(Adaptive Radio Management)과 스펙트럼 분석을 지원한다.

아루바 네트웍스 코리아의 김영호 지사장은 “AP-93H는 보다 유연한 무선 네트워크 구축을 가능하게 함은 물론, 학교 기숙사, 교실, 호텔, 병원과 같은 다수의 사용자들이 있는 주거환경의 모든 설치형태와 사용자 유형에 적합한 솔루션이다”고 말했다.

아루바 AP-93H의 특징:

- 기가비트 이더넷 업링크 대부분의 월 플레이트 AP들은 패스트 이더넷 업링크만 제공한다. AP-93H는 다수의 사용자가 있는 주거환경에서 멀티미디어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요구되고 있는 고성능 기가비트 이더넷 업링크를 제공한다.

- 간단한 설치 AP-93H는 실내 와이파이 구축 비용 및 복잡성을 낮추기 위해 기존에 사용중인 네트워크 월 플레이트 및 CAT5를 이용하여 구축 할 수 있다.

- 통합 유무선 액세스 AP-93H는 4개의 이더넷 포트를 포함하고 있으며, 증가하고 있는 실내 유무선 기기의 통합 액세스와 방화벽 기반 정책 관리를 위해 추가적인 패스쓰루 이더넷 포트 옵션을 제공한다.

- 신뢰 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 AP-93H는 애플리케이션 인지 방화벽에 업계 선두의 RF매니지먼트와 스펙트럼 분석 기술을 통합하여, 열악한 RF환경에서도 신뢰 할 수 있는 음성과 영상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 손쉬운 관리 및 유지보수 AP-93H는 아루바의 MOVE 아키텍처를 이용할 수 있도록 중앙 집중 관리, 상황인지 네트워크 액세스, 일관성 있는 유무선 정책 관리, RF 탐지, 그리고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보안을 제공한다. 이는 네트워크 관리 및 문제 해결에 필요한 시간과 자원을 상당량 감소시킨다.

AP-93H는 통합 안테나를 통해 2x2 MIMO와 2.4GHz 그리고 5GHz 듀얼밴드 무선통신의 특징을 가지며, 4개의 10/100BASE-T 이더넷 스위치 포트, 추가적인 패스쓰루 RJ45 이더넷 포트 그리고 하나의 10/100/1000BASE-T 업링크 포트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 장치는 표준 802.3af PoE 소스 또는 12볼트 DC파워 아답터를 통해 동작 가능하며, 다른 802.11n AP 와 마찬가지로 품질보증은 제한적인 평생보증이 적용 된다.

아루바네트웍스 개요
아루바 네트웍스는 모바일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차세대 네트워크 액세스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도 기업이다. 아루바 네트웍스의 MOVE 아키텍처는 유무선 네트워크를 단일 액세스 솔루션에 통합해 BYOD를 안정적으로 구현함은 물론 생산성을 대폭 향상시키며 운영비용을 현저히 낮춰준다. 아루바 네트웍스는 미국 캘리포니아 서니베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아메리카 및 유럽, 중동, APAC 등에서 활발한 영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arubanetworks.com 을 방문하거나 트위터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빌리티 및 아루바 제품 관련 기술 논의는 http://community.arubanetworks.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arubanetworks.com

연락처

아루바 네트웍스 코리아
김정아 과장
02- 3497-048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코리아
홍승재 팀장
02- 6250-982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루바네트웍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