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CCM(소비자 중심 경영) 재인증 기념 고객감사 무상수선 서비스 실시

- 2월 6일부터 19일까지 전국 대리점 및 백화점 매장에서 실시

- 소비자 불만 해결에서 나아가 소비자의 마음을 읽고 존중하는 기업

뉴스 제공
리바이스
2012-02-06 09:33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대표:신동배, levi.co.kr)가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소비자 중심 경영) 재인증을 기념해 2월 6일부터 19일까지 전국 대리점 및 백화점 매장에서 고객감사 무상수선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무상수선 서비스는 리바이스 공식 매장에서 구입한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 구매 시기에 관계 없이 수선이 필요한 제품을 가지고 리바이스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가죽 제품의 판교체, 재염색, 시계, 신발, 가방 및 벨트를 제외한 액세서리 수선은 서비스 항목에 포함되지 않는다.

CCM은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를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 및 인증하는 제도로 리바이스는 지난 2009년 패션업계 최초로 CCM을 획득해 화제를 모았다.

리바이스코리아 CS팀 정인향 실장은 “이번 CCM 재선정은 그 동안 리바이스의 모든 경영 활동들이 소비자를 존중하고 소비자의 관점에서 진행되어왔음을 인증 받은 것이라 더욱 뜻 깊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서비스를 이어나가겠다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 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ev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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