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0대 1, 이주식 SK컴즈 대표 전직원과 릴레이 간담회 진행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2-02-06 09:44
서울--(뉴스와이어)--이주식 SK커뮤니케이션즈 대표가 SK컴즈 직원 모두와 간담회를 갖고 있다.

이 대표는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등 직급별 릴레이 간담회를 오는 17일까지 총 14차에 걸쳐 진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비전토크는 SK컴즈의 사업과 서비스, 기업문화 등에 대해 신임 대표와 SK컴즈 전 구성원이 공감대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비전토크에서는 SK컴즈가 바꿔야 할 것과 지켜야 할 것, 꿈을 위해 하고 싶은 일과 회사가 해야 할 일 등을 적은 종이를 벽에 부착하고 이에 대해 이 대표가 답변을 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제출된 의견은 앞으로 SK컴즈 사옥 내 곳곳에 부착돼 전 구성원들이 공유하게 된다.

SK컴즈는 이 같은 전 구성원 간담회를 정기적으로 진행해 수렴된 의견들이 어떻게 이행되는지를 공유하고 평가할 계획이다.

이주식 대표는 “이 자리는 우리 구성원이 어떤 문화를 공유하고 있고 어떤 문화를 만들면 더 좋아질 수 있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 진행되며 모아진 모든 의견들에 반드시 답을 주겠다”고 말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최광 과장
070-7401-57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