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오실로스코프 MDO4000, 2012년 Best 측정기 선정

뉴스 제공
누비콤
2012-02-06 14:33
서울--(뉴스와이어)--오실로스코프의 선두주자인 텍트로닉스는 자사의 MDO4000 혼합 도메인 오실로스코프가 ‘Test & Measurement’지가 선정한 2012년 오실로스코프 부문 ‘Best-in_Test’ 상을 수상했으며, 또한 2012년 올해의 테스트 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텍트로닉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커다란 영예이며, 지난 20년 동안 오실로스코프 분야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신개념의 제품을 개발한 텍트로닉스 설계팀의 창의성 및 기술력을 입증하는 사례이다”라고 하면서, 텍트로닉스의 MDO4000 시리즈는 엔지니어들이 하나의 계측기로 아날로그, 디지털, RF 신호를 포착하고, RF 스펙트럼이 시간에 따라 어떻게 변화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최초의 제품이다 엔지니어들은 이와 같은 획기적인 기능을 통해 복잡한 설계 문제를 더 빠르고, 더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번 수상은 그러한 헌신적인 노력을 입증하는 사례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텍트로닉스는 신제품 개발 및 출시에 있어 기존의 제품들과의 단순한 비교를 지양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R&D 투자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2년 ‘Best-in-Test상’은 2010년 11월 1일부터 2011년 9월 30일 사이에 발표된 혁신제품 중에서 테스트 업계에 특히 중대한 기여를 한 제품을 인정하는 상이다. 또한 ‘Best-in_Test’ 최종 후보 군에서 하나의 제품을 선정하여, 그 중에서 ‘올해의 테스트 제품’을 선정하는데, 텍트로닉스의 MDO4000이 바로 이 영예를 안게 된 것이다.

이 수상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tmworld.com/article/520453-Finalists_for_T_MW_s_2012_awards.php

MDO4000 혼합 도메인 오실로스코프의 국내 공급은 텍트로닉스의 채널 파트너사인 누비콤에서 담당하고 있다.

대표전화 : 070-7872-0701
홈페이지 : www.nubicom.co.kr

텍트로닉스 소개

엔지니어들은 지난 65년 동안 텍트로닉스의 테스트, 측정 및 모니터링 솔루션을 통해 설계 문제를 해결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제품화 기간을 대폭 단축해왔다. 텍트로닉스는 전자 설계, 제조 및 첨단 기술 개발 분야를 중심으로 엔지니어에게 가장 적합한 테스트 장비를 공급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본사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있다. 텍트로닉스는 전세계 고객을 지원하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한다. www.tektronix.co.kr 에서 최신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누비콤 개요
누비콤은 전자계측기기 솔루션 종합 유통 전문회사이다. 전자 계측기 매매를 비롯하여 렌탈, 수리, 교정 및 측정 자동화 솔루션까지 원-스톱-토탈 솔루션이 가능하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 에버나, 마이크로프로스, 텍트로닉스, 키슬리, 코범 등 약 20개 세계적 유명 계측기 회사와 공식 대리점 계약을 맺고 있다. 취급 제품은 무선통신 측정기, 네트워크분석기, 스펙트럼분석기, 신호발생기 그리고 오실로스코프 등 수천 종이다.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ubicom.co.kr

연락처

누비콤 마케팅실
실장 김영일
010-3780-06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