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8일 토요일부터 대구사격장 칠곡2번 버스 운행

2012-02-06 15:35
대구--(뉴스와이어)--대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경덕)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구사격장으로 오는 2월 18일 토요일부터 토·일·공휴일에 칠곡2번 시내버스가 운행된다.

공단은 사격장 이용 활성화를 위해 그동안 시 관련부서와 꾸준히 논의를 하였으며, 그 결과 칠곡2번 버스가 2. 18부터 토·일·공휴일(평일 운행 제외) 08:00 ~ 18:00까지 1일 11회 운행된다고 밝혔다.

칠곡2번 버스 운행노선 중 팔달교 - 장태실마을 - 문주마을 - 금호지구의 노선을 조정하여 팔달교 - 장태실마을 - 대구사격장 - 문주마을 - 금호지구 노선을 운행하게 되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대구사격장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칠곡2번 버스는 만평네거리, 팔달시장, 원대오거리, 북구청, 이마트칠성점, 경상여고, 노원소방파출소, 서대구고속터미널, 팔달교, 대구사격장을 경유 하므로 타 노선과 환승하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대구사격장은 동양 최대의 사격장으로서 클레이, 관광권총, 공기소총 사격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격 인구의 저변확대를 위해 스크린사격, 모의전투 등 다양한 체험사격을 준비하고 있다.

대구사격장은 숙박이 가능하여 도심 속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에서 가족과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친목단체 모임, 세미나, 야유회 등 각종 단체 모임이 가능하다.

강경덕 이사장은 “대구사격장은 자가용이 없으면 이용하기 어려웠다. 그래서 좋은 시설임에도 불구하고 시민들이 이용하기 어려웠는데 이번에 버스가 운행하게 되어 시민들이 이용하기 편리해졌다. 앞으로도 우리 공단에서는 사격장의 접근성 강화는 물론 공단에서 운영 중인 시설물을 시민들이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많은 시민의 대구사격장 이용을 당부하였다.

사격장 이용문의 : 053-312-0000

홈페이지 : www.daegushooting.or.kr

연락처

대구사격장
담당자 김용덕
053-31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