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옥수수 시계 스프라우트로 졸업·입학 선물하고, 새 출발 기념 나무 한 그루 심어요

뉴스 제공
그린신드롬
2012-02-07 08:00
서울--(뉴스와이어)--졸업과 입학은 누구에게나 인생에 있어서 특별한 순간이다. 졸업과 입학 후 가슴 설레는 출발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선물을 고르는 일은 생각보다 쉽지 않다. 컴퓨터, 핸드폰, 아이패드, 카메라 등의 디지털 기기가 대세라고 하지만, 이런 선물이 식상하게 느껴지는 분들을 위해서 기억에 남을 만한 졸업과 입학 선물 법을 친환경 시계 스프라우트(SPROUT)가 제안한다.

<새로운 출발을 위한 시간, 시간의 소중함을 알려주는 명언과 함께 선물하라.>

‘시간을 지배할 줄 아는 사람은 인생을 지배할 줄 아는 사람이다.’ 에센 바흐의 명언과 함께 시계를 선물한다면, 인생의 새로운 출발점에 선 이들에게 영원히 감동으로 남을 것이다.

<따뜻한 감성과 위트, 자연과 사람을 배려하는 친환경 시계 스프라우트로 마인드를 선물하라.>

최근 중, 고, 대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스프라우트 시계는 혁신적인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머스트해브 아이템(must have item)이다. 일명 옥수수 시계 불리는 스프라우트는 시계의 80%(중량 기준) 이상은 플라스틱 대신 땅속에서 분해되는 옥수수를 주원료로 만든 콘레진, 오가닉 코튼, 낭비되는생선 가죽을 활용한 물고기 가죽 밴드, 대나무 다이얼, 공정무역 다이아몬드, 재활용 소재의 포장재 등 가장 자연스러운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만들었다. 스프라우트는 탁월한 디자인+색감+혁신적인 마인드로 전세계 셀러브러티들이 사랑하는 뉴욕 시계 브랜드이다. 가격은 5만원 대부터! 그리고 모든 여성들의 완소 아이템 다이아몬드가 있는 시계는 놀랍게도 10만원대 초, 중반으로 가격까지 착하다.

<졸업과 입학, 그리고 새 출발을 기념하는 나무 한 그루를 심어 드려요.>

스프라우트는 1개의 시계를 판매할 때마다 1그루의 나무를 심는 1구매 1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 새 출발 기념으로 한 그루의 나무를 함께 심을 수 있으니, 사랑을 영원히 기억할 이벤트가 될 뿐만 아니라 덤으로 환경보호까지 했다는 뿌듯함을 선사할 수 있다.

스프라우트는 “자연 친화적인 시계는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라는 단순한 질문에서 시작한 뉴욕의 친환경 시계 브랜드 스프라우트(SPROUT). 최근 패션에서 부는 에코 패션(Eco Fashion) 트렌드를 맞아 탐스슈즈 등과 함께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중에 하나이다.

스프라우트은 롯데백화점, AK백화점, 교보문고 및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 1300K(www.1300k.com), 펀샵(www.funshop.co.kr), 핫트랙스(www.hottracks.co.kr)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미디어 관련 문의는 스프라우트(www.SproutWatches.co.kr, 02-553-3828, press@sproutwatches.co.kr)로 하면 된다.

그린신드롬 개요
혁신적인 그린 DNA를 보유한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Green Brands Hub 그린신드롬은 그린라이프 스타일 전문 기업이다. 행복주의 철학과 유쾌한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들과 함께 새로운 그린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SPROUT: http://www.SproutWatches.co.kr

웹사이트: http://www.mosstile.co.kr

연락처

그린신드롬
홍보팀
02-553-38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