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 평생교육원 스피치소통전문교육사 과정 수강생 모집

뉴스 제공
이창호스피치
2012-02-07 09:19
서울--(뉴스와이어)--‘과학과 인간의 꿈을 실현하는 세계 속의 대학’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평생교육원(http://lifelong.snut.ac.kr/)은 다음달 5일부터 시작하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평생교육원 스피치소통전문교육사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스피치소통전문교육사 3급 과정은 최고의 전문가가 제대로 지도하는 스피치 소통이론, 설득력 있는 리더십, 품위 있는 인맥구축, 연설의 스킬, CEO 이미지 관리, 독특한 커리큘럼 및 매주 3분 스피커(speaker) 실기학습, 카메라 테스트, 명품 리더가 필요한 핵심적인 교육으로 구성으로 이뤄지며 15주로 운영한다.

주 강사로는 MBC-TV특강 <인생은 아름다워> 앙코르 강사이며, KBS-3R <우리는 한가족>, KBS-2R <활기찬 새아침입니다>고정 출연과 대한민국 대표강사이자 강사섭외 O순위로 불리는 이창호 대한명인(연설), 양태호, 함윤상, 조은경 스피치 명강사 등 사회저명인사들이 연사로 나설 예정이다.

또한 박승주 원장(광주발전연구원, 전 여성가족부 차관)은 “시대를 뛰어넘어 빛을 발하는 스피치소통 전문교육이 전국 어느 곳에서 이창호스피치와의 소중한 만남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며 소수의 이익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공적 책임을 실현할 수 있는 소통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특전으로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총장이 수여하는 수료증 발급과 한국직업능력개발원, 등재 자격 스피치소통전문교육사(3급)자격시험 응시자격 부여 등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며, 매주 월요일 저녁 7시이다.

(수강신청문의 :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평생교육원 02-970-6181)

이창호스피치 개요
이창호스피치는 2002년 10월1일 설립되어 창조시대, 스피치(소통)콘텐츠 전 분야를 아우르는 민간자격인 ‘스피치 지도사’를 최초로 개발하였다. 특히 대한명인(연설학)으로서 역사와 정통성을 자랑하며 스피치(소통)교육 이순신리더십교육 안중근평화리더십 이창호칼럼 강연 세미나 방송 경영컨설팅 위탁교육훈련 및 라이프코칭 등 스피치(소통)운동을 통해 창의적인 소통강국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평생교육원: http://lifelong.snut.ac.kr/

웹사이트: http://www.speechkorea.org

연락처

이창호스피치리더십
홍보팀 이강문
02-353-9156, 010-4439-00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