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미디어, ‘호기심디테일의 포토샵 CS5’ 출간

- 이렇게 쉬운 포토샵, 왜 이제야 만난 거죠?

뉴스 제공
한빛미디어
2012-02-07 09:35
서울--(뉴스와이어)--사진 보정, 생활 소품 만들기, 타이포그라피까지 포토샵은 생활 곳곳에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생활 속에 자리잡은 포토샵을 가장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호기심디테일의 포토샵 CS5’가 한빛미디어에서 출간되었다.

‘호기심디테일의 포토샵 CS5’에는 ‘나도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다양한 예제가 가득하다. 세련되고, 멋진 예제를 통해 포토샵을 오래도록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또, 포토샵을 처음 배우는 사람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두 가지로 만들 수 있는 예제부터 여러 기능을 합쳐서 만들 수 있는 예제 순서로 배치하였다.

귀동걸(박귀염) 저자는 ‘내가 알고 있는 지식을 필요한 사람과 나눠 쓰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호기심디테일 블로그(http://blog.naver.com/parkgylove)를 통해 포토샵 정보를 나누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또, 포토샵 강좌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귀동걸의 포토샵 호기심 오픈캐스트(opencast.naver.com/HD127)는 포토샵 분야의 베스트 캐스트로 사랑 받고 있다.

‘호기심디테일의 포토샵 CS5’는 포토샵으로 생활 속의 소소한 재미를 찾고자 하는 포토샵 입문자에게 좋은 참고서가 되어 줄 것이다.

호기심디테일의 포토샵 CS5 / 귀동걸(박귀염) 지음 / 정가 23,000원 / 한빛미디어

한빛미디어 개요
한빛미디어(주)는 지난 16년 동안 국내 컴퓨터/정보통신 분야의 성장과 더불어 IT 전문가들의 풍부한 실무경험과 현장 노하우를 책으로 출간하면서 해당 분야의 IT 개발자들과 함께 발전해 왔다. 또한 미국 오라일리사의 한국 비즈니스 파트너로 원서 수입과 번역을 통해 앞서가는 IT 전문가들과 프로그래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왔다. 현재 IT 전문 서적에서 나아가 일반인을 위한 컴퓨터활용/OA 서적, 그래픽 서적, 그리고 IT관련 자격증 서적까지 누구나 쉽게 배우고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서를 출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co.kr

연락처

한빛미디어 마케팅팀
대리 박주훈
02-2128-87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