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스트리트, 국내최초 365일 무료 온라인광고 출시

- 텍스트, 사진, 동영상 등 모든 광고를 인터넷, 스마트폰 앱 통해 무료 서비스 제공…광고비 부담에서 해방

서울--(뉴스와이어)--불황이 깊어가는 요즘 자영업자나 소규모 사업자들의 고민, 무엇이 있을까? 모두가 한번쯤, 혹은 계속적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는 것이 바로 마케팅이다.

혼자서 광고, 홍보에 집중하기는 어렵다는 생각에 보통 전문 업체에 문의하지만 키워드광고, 배너광고, 바이럴광고, 모바일광고 등을 나열하며 서로 모셔가기에만 여념 할 뿐이지 막상 마케팅은 신경도 쓰지 않기 일쑤다.

더구나 그 광고비용만 생각해도 엄두가 나지 않는다. 기존 포화상태인 광고시장에 새롭게 뛰어들려면 소위 말하는 ‘총알’, 막대한 광고 자금은 필수인 셈이다.

아마 모든 자영업자나 소규모 사업자들의 고민이었을 이 같은 문제를 속 시원하게 풀어 줄 강력한 365일 무료광고 서비스가 등장했다. 지역-위치 기반 온라인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운스트리트(townstreet)’의 365일 무료광고 서비스는 소셜커머스를 통한 광고나 벼룩시장, 교차로 등 유료광고를 대체할 새로운 서비스로 급부상 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 이유는 누구나 회원가입만 하면 무료로 365일 광고가 가능하다는 것과 한 번의 등록으로 스마트폰 앱과 웹을 연동한 광고가 실시간으로 가능하기 때문으로 인터넷은 지역 기반으로, 앱에서는 위치 기반으로 하는 온라인 광고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벼룩시장, 교차로와 같은 무가지 종이신문 광고를 대체할 365일 무료 온라인 광고 서비스 탄생

또한 타운스트리트는 Self 생활광고 개념 중심의 멀티 플랫폼으로서 막강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밋밋한 텍스트만 나열한 광고가 아닌 사진, 동영상 등을 활용하여 다양한 형태로 노출되는 광고는 보다 높은 노출 효과와 소비자들의 관심도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렇게 스마트폰과 인터넷에 노출되는 사진, 동영상 광고가 광고주들에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동영상광고가 지역 내 뿐만 아니라 전국광고가 가능할 뿐더러,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은 사업자 입장에서 천금 같은 기회인 셈이다. 이제 더 이상 소셜커머스나 벼룩시장, 교차로 등과 같은 매체에 광고비를 지불하고 생활광고를 할 필요가 없어진 것이다.

온라인광고, 모바일광고를 모두 한 번에 해결하고 고객들과 소통하고 싶다면 타운스트리트(www.townstreet.co.kr)를 이용해 보자. 이렇게 새롭고 강력한 멀티 플랫폼에서 사진, 동영상광고가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니 진입 장벽이 높고 경쟁이 치열한 기존 매체광고에서 벗어나 타운스트리트에서 한 발 앞선 광고로 더욱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타운스트리트 개요
지역·위치기반의 지역광고 및 통합상거래 플랫폼 국내 최초 서비스. 지역 및 위치기반 서비스에 지도(Map)를 연동해 지역생활정보, 쇼핑, 홈쇼핑(동영상), 소셜커머스 등을 통합 제공함으로써 이용자가 하나의 사이트에서 모든 거래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지역, 위치기반 서비스로 쇼핑, 홈쇼핑, 쿠폰 등 소셜커머스를 지도상으로 한눈에 파악하고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등 각종 서비스 정보까지 위치기반 서비스로 확인 가능하여 이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수준 높은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ownstreet.co.kr

연락처

뉴스고 홍보대행사
박지성팀장
02-6326-776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