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돼지 ‘한돈’먹고 제주도 가자…한돈자조금, 콩불과 국산돼지 소비촉진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국산 돼지고기 ‘한돈’의 소비촉진단체인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모)가 콩나물불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콩불과 손잡고 한돈판매인증점 이벤트 ‘국산돼지 한돈먹고 제주도 가자!’를 진행한다.

한돈자조금은 국산돼지 소비촉진에 앞장서는 한돈판매인증점을 지원하고 한돈판매인증제도의 활성화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특히 평소 국산돼지 소비촉진에 앞장서고 뛰어난 맛으로 각종 언론의 주목받고 있는 프랜차이즈 콩불과 함께 뜻 깊은 이벤트를 함께하게 됐다.

2월 8일부터 19일까지 콩불의 서울 및 수도권에 위치한 14개 한돈판매인증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매장 방문손님 중 한돈으로 만든 메뉴를 드신 고객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매장에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하거나 명함을 응모함에 넣어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제주도 3박 4일 커플 여행권이 증정되며, 2등 2인에게는 아이패드 2가, 3등은 30명에게 한돈세트가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당첨자는 21일, 한돈닷컴 홈페이지(http://www.han-d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돈자조금 이병모 위원장은 “국산돼지 한돈의 안정적인 판매에 이바지하고 있는 한돈판매인증점에게 평소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한돈판매인증점들의 판촉에 도움이 될만한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2008년부터 본격 시행된 한돈 판매 인증제도는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국산돼지 한돈만을 판매하는 업소를 대한양돈협회가 한돈판매인증점으로 인증하는 제도다.

※ 이벤트 참여매장(콩불 수도권 한돈인증점 14개) : 중앙대점, 신촌연대점, 이대점, 수원역로데오점, 교대점, 분당서현점, 평촌점, 명동점, 한양대점, 건대점, 성신여대점, 신림역점, 강남씨티점, 성균관대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개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수입산과의 차별화를 통해 국내산 돼지고기 소비를 촉진시키기 위하여 국산 돼지고기를 하나로 묶을 수 있는 국산 돼지고기의 새 명칭 '한돈' 개발을 추진하였고, 양돈인들의 권익신장과 양돈산업 발전 도모, 양돈산업의 국제화, 전문화 및 양돈산업의 양적 질적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orkboard.or.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메타컴
백만석 차장
02)566-3615, 010-4392-5236

정충렬 대리
02)566-1838, 010-7712-567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