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한국교육학술정보원, ‘교육기부·나눔문화 조성확산’ 위한 MOU체결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2-02-07 11:15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와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 원장 김철균)이 도서 및 벽지에 있는 소규모 학교의 졸업앨범 제작을 지원한다.

SK컴즈와 KERIS는 7일 국립중앙극장 별오름극장에서 ‘교육 기부·나눔 문화 조성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SK컴즈는 네이트와 싸이월드 회원이 KERIS가 진행하는 도서·벽지 소규모 학교 졸업앨범 무상제작 지원사업에 자발적인 소액기부를 할 수 있도록 싸이월드 내에 도토리 기부 참여 공간을 만들기로 했다.

또 SK컴즈 사진동아리가 직접 도서·벽지 학교를 방문해 사진을 찍고 앨범을 제작해주는 재능기부도 함께 펼칠 예정이다.

이주식 SK컴즈 대표는 “섬이나 산간벽지에 있는 학생들에게 어린 시절의 추억을 나누는 데 SK컴즈와 회원들이 동참하게 되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통과 나눔을 확산하는 데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ERIS의 도서·벽지 소규모학교 졸업앨범 무상제작 지원사업은 지난 2007년부터 졸업앨범 제작에 어려움을 겪는 소규모 학교를 대상으로 졸업앨범 제작 프로그램과 종이앨범 인쇄비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지난 해에는 모두 818개 학교가 지원사업을 통해 무상으로 졸업앨범을 만들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최광
070-7401-57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