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륭전자, ‘여수엑스포 스마트티켓’ 생산 본격화

뉴스 제공
기륭E&E
2012-02-07 11:27
서울--(뉴스와이어)--기륭전자(대표 최동열)가 여수엑스포 스마트티켓 주문량을 확보하고 본격적인 생산에 나섰다.

최근 플렉스엘시디社와 스마트티켓(제품명 : 스마트밴드) 위탁생산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기륭전자는 13억원 규모의 스마트티켓 1차 주문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스마트티켓은 여수엑스포 입장을 비롯한 실시간예약, 관람인원정보제공, 위치정보, 응급호출기능, 이벤트알림, 포토메일전송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손목시계형 밴드타입으로 기존의 입장권보다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다.

특히, 실시간 예약과 관람인원정보제공 등을 통해 대기시간을 줄이고 관람객들을 분산시킴으로써 전시관의 혼잡을 방지하고, 위치정보 및 응급호출 기능을 통해 미아방지와 관람객의 응급 상황에 대처 하는 등 첨단 IT기술을 적용한 스마트 엑스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여수세계박람회는 8만명의 고용유발효과와 5조7천억원 이상의 부가가치가 기대되는 국제행사로 주최측은 약 80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iryung.co.kr

연락처

기륭전자 기획전략팀
최효진 과장
02-3282-223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기륭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