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봄방학 맞이 여행상품 추천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2-02-07 11:46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는2월 중순부터 시작되는 초중고교 봄방학을 겨냥, 여행목적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상품을 제안했다. 새 학기 시작 전 마지막 여행찬스를 활용하여 가족, 친구들과 함께 기억에 남을만한 추억을 만들어 의미 있는 마무리와 함께 새로운 출발을 다짐해보자.

보람찬 학습여행

봄방학 여행을 통해 ‘재미와 학습’이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북경 ‘SKY 대학생과 함께하는 스페셜 베이징’상품은 이러한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준다.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재학중인 대학생 멘토 선생님들이 함께 동행하여 중국의 역사, 문화를 체험하고 매일 저녁 세미나를 진행한다는 점에서 여행의 즐거움은 물론 아이들의 학습 효과까지 기대되는 여행상품이다. 봄방학을 맞이하여 단체비자 발급비와 룸 당 과일바구니가 무료로 제공되며 54만 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지는 휴양지여행

학업으로 지친 몸과 마음의 편안한 안식처를 찾기 원한다면 남태평양의 휴양지로의 여행을 추천한다. 괌이나 사이판, 천상의 바다정원 팔라우 지역 모두 4 ~ 6일 정도의 시간이면 다녀올 수 있는 상품이 구성되어 있어서 짧은 기간 동안 여유를 만끽하기에 적합하다. 특히 ‘사이판 PIC-골드 4일’은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종합휴양지인PIC 리조트 내에서 숙식은 물론 레저, 스포츠 등의 모든 것이 가능하여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은 상품이다. 가격은 79만 9천원부터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여 매주 화요일, 수요일 출발한다. 이 외에도, 남태평양 휴양지 상품 대상으로 최대 30만원 할인 및 10만원 상당의 선택관광 1+1 행사를 진행 중이니 휴양에 목마른 이들에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알차고 신나는 가족여행

아이들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주고, 넓은 세상을 보여줄 수 있는 가족 대상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되었다. 동남아 지역은 성인 2명 예약 시 동반아동 1인 반값 이벤트를 진행하여 관심을 끌고 있으며, 중국 지역은 아이와 함께 체험 가능한 프로그램을 내세우며 중국의 문화, 역사를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특별한 문화체험여행을 선보였다. 이 밖에도 아이동반 가족단위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는 상품이 다양하다. 도쿄/북해도/오사카 상품은 동반아동 최대 50% 할인 이벤트 중이며, 홍콩 디즈니랜드 상품은 아동에 한해 디즈니 패스홀더 및 디즈니 접이 우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상품 관련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하나투어(www.hanatour.com / 1577-1233)를 통해 가능하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대리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