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미디어, ‘Practical Android Projects(프렉티컬 안드로이드 프로젝트)’ 출간

- 안드로이드 개발자를 위한 현업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실전 프로젝트

뉴스 제공
한빛미디어
2012-02-07 16:13
서울--(뉴스와이어)--이 책은 안드로이드 개발자에게 저자들이 실전에서 얻은 경험을 빠르게 전달한다. 초보 개발자보다는 자바 환경에 대한 경험이 있고 안드로이드 앱 개발에 관심 있는 개발자에게 유용한 내용을 많이 담았다. 안드로이드 개발 경험이 있다고 해도 다양한 방식의 프로젝트를 다뤄보면 현업에 활용할 수 있는 기술을 익히는 데 도움이 된다.

안드로이드에 대한 전체적인 상황과 구조를 살펴보고 자신의 성향에 맞게 개발 환경을 꾸리는 내용을 시작으로 개발도구의 역할을 살펴보면서 안드로이드 내부 구조 및 아키텍처에 대한 이해, 스크립트 언어를 사용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 및 자바로 개발된 언어 구현체를 이식하는 과정부터 RPC를 통해 기능을 확장할 수 있는 아키텍처까지 경험할 수 있다.

웹 앱과 RIA 앱을 개발 통해 네이티브 플랫폼 기능을 이용하는 방법 및 단말기 영역을 벗어나 외부 서비스와 연동하는 기술과 구글 앱엔진 영역을 다루고 있으며, 실전 프로젝트로 간단한 게임 등을 만들어 보면서 화려한 애니메이션 효과를 비롯하여 좀 더 발전된 형태의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기술을 익힐 수 있다.

‘Practical Android Projects : 안드로이드 개발자를 위한 실전 프로젝트 개발서’ / 정가 30,000원 / 루카스 조던, 피이터 그레이링 지음, 이주호 옮김 / 2012년 2월 1일 출간/ 한빛미디어(주)

한빛미디어 개요
한빛미디어(주)는 지난 16년 동안 국내 컴퓨터/정보통신 분야의 성장과 더불어 IT 전문가들의 풍부한 실무경험과 현장 노하우를 책으로 출간하면서 해당 분야의 IT 개발자들과 함께 발전해 왔다. 또한 미국 오라일리사의 한국 비즈니스 파트너로 원서 수입과 번역을 통해 앞서가는 IT 전문가들과 프로그래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왔다. 현재 IT 전문 서적에서 나아가 일반인을 위한 컴퓨터활용/OA 서적, 그래픽 서적, 그리고 IT관련 자격증 서적까지 누구나 쉽게 배우고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서를 출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co.kr

연락처

한빛미디어 마케팅팀
대리 박주훈
02-2128-87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