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텍, 신제품 Beam connector(비접촉식 커넥터) 출시

뉴스 제공
포스텍
2012-02-07 18:15
시흥--(뉴스와이어)--광통신 전문기업 (주)포스텍(www.fostec.co.kr)에서 신제품인 Beam connector를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Beam connector(비접촉식 커넥터)는 먼지가 모이지 않는 평평한 전면을 가지고 있어 쉽게 청소가 가능하고 일반적인 조립 공구와 장비로도 쉽게 분해 조립이 가능하다.

또한 광통신용 케이블(optical fiber patch cord) 특성상 응급 복구 현장에서 청소 및 유지보수가 어려운 부분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아울러 해군 선박 또는 잠수함 등 중요한 전투 임무와 통신 시스템에서 전술용 네트워크 광케이블 연결용 커넥터로써 거친 야전 환경에서 우수한 특성을 발휘한다고 밝혔다.

그 밖에, 광통신용 크리닝 킷트, 광페룰용 마이크로 스코프도 출시하여 좋은 호응을 보이고 있다.

Beam connector(비접촉식 커넥터)는 www.fostec.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포스텍 개요
포스텍 소개

수출 유망 중소기업이며 벤처기업인 포스텍(FOSTEC INC)은 20년여간 정보통신네트워크 분야에서 광통신 제품을 연구 개발·제조해왔으며, 2014년에는 육군전술정보통신체계(TICN)사업 양산업체로 선정돼 납품에 참여하고 있다. 더불어 전 세계 각 지역에서도 포스텍의 광통신 제품에 관심을 가져 수출백만불탑 수상 경력도 있다. 포스텍은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60명의 직원이 재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fostec.co.kr

연락처

포스텍
031-318-9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