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마트폰 게임 ‘카오스베인’ 반응 ‘뜨겁네’

뉴스 제공
CJ E&M
2012-02-08 08:49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월 티스토어를 통해 공개된 넷마블의 스마트폰 게임‘카오스베인’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www.netmarble.net)이 지난 1월 티스토어를 통해 출시한 판타지 다중역할접속게임(RPG)‘카오스베인(개발사 모비클)’이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23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T스토어와 오즈스토어 등 2개 이통사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출시한‘카오스베인’은 출시되자마자 무료 다운로드 순위 1위를 차지했을 뿐 아니라 출시 일주일 만에 7개의 새로운 서버도 증설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넷마블은 “기존 스마트폰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박진감 넘치는 자동전투시스템이 이용자들에게 어필한 것”이라며 “특히 이용자들이 자발적으로 ‘공략법’ 등과 관련한 커뮤니티를 생성하는 등 게임에 대한 관심도가 기대 이상”이라고 말했다.

현재‘카오스베인’과 관련한 네이버 카페는 30개를 넘어선 것으로 파악되고 있으며, 조만간 애플 스토어를 통해 아이폰용‘카오스베인’이 공개되면 그 인기몰이는 더욱 가속화 될 것으로 보인다.

넷마블은 이 게임의 아이폰용 출시를 빠르면 2월 내로 계획하고 있다.

넷마블 김태영 사업부장은 “‘마구마구2012’에 이어‘카오스베인’까지 최근 넷마블에서 출시한 스마트폰 게임들이 연이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이 기세를 이어 올 해 20여종을 출시 예정인 넷마블 스마트폰 게임 라인업에 대한 긍정적인 기대감을 지속적으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이용자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해 일정 레벨(3,7,10,12,15,20레벨 등 6개 레벨)에 도달하게 될 때 각 레벨별로 필요한 아이템 7종을 지급하는 것이 핵심이다.

‘카오스베인’의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의 스마트폰 홈페이지 ‘넷마블 모바일(http://mobile.netmarble.n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미 지난 해‘마구마구2012’등 6종의 스마트폰 게임을 출시를 통해 기대이상의 실적을 올린 바 있는 넷마블은 올 해 20여종의 다양한 스마트폰 게임을 출시 예정이다.

CJ E&M 개요
CJ E&M은 방송, 공연,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 E&M 전략미디어마케팅팀
박세진
02-371-76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