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RT, ‘발렌타인데이 기획세트’ 한정 판매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12-02-08 09:25
서울--(뉴스와이어)--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여성들의 고민이 한창이다. 초콜릿만 안겨주면 되는 발렌타인데이가 아니라자신의 마음을 담아 남자친구에게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날이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뷰티, 패션 등 유통업계에서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선보이고 있는 특별한 패키지들이 다양하다. 누구나 다 하는 초콜릿 선물외에 내 남자친구의 성격에 맞춘, 맞춤형 선물은 어떨까? 여기 남자친구의 개성 및 성향에 맞춘 남자친구 혈액형별 맞춤형 효과 만점 선물을 소개한다.

세련미 넘치는 AB형 남자 친구, ‘도시 남자’를 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

AB형 남성은 일단 외모가 깔끔한 편이고, 패셔너블하며 생각이 독특하다. 이런 AB형 남성들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자신을 가꾸는 것에 관심이 많은 ‘그루밍족’이 많다는 것. 이들에게 뷰티, 패션 아이템은 특히 환영 받는 선물이다.

㈜해브앤비(대표 이진욱, www.drjart.com)에서 선보이는 남성 뷰티 브랜드 DTRT가 남성은 물론 여성 고객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는 ‘발렌타인데이 기획세트’를 2월 한 달 동안 한정 판매한다. ‘발렌타인데이 기획세트’는 외모 관리 대표 아이템인 남성 전용 비비크림 ‘DTRT 겟 레디 비비크림(Get Ready BB, 30ml)’과 피부 집중 관리에 효과적인 ’닥터자르트 99.9% 오리진 오일(Origin Oil, 25ml)’ 그리고 특별한 날 애인과 함께 커피 한잔 마시며 대화를 나누기에 좋은 ‘카페베네 상품권 5,000원 권’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기획세트’는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 백화점 본점, AK플라자 등의 백화점에 입점한 닥터자르트 총 13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DTRT의 ‘발렌타인데이 기획세트’ 가격은 77,000원.

‘발렌타인데이 기획세트’로 구성된 DTRT의 ‘겟 레디 비비크림’은 남성 피부에 적합한 컬러톤을 사용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어두운 피부를 보정해줘 자연스럽고 환한 피부로 표현 가능한 제품이다. 그리고 여성을 위한 닥터자르트의 ‘99.9% 오리진 오일’은 ‘솜털 오일’이라는 애칭만큼 끈적임 없이 깔끔하게 피부에 스며드는 트리트먼트 오일 텍스쳐로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인기이다.

㈜해브앤비 관계자는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가 즐거운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남성은 물론 여성 고객을 위한 구성의 알찬 발렌타인데이 기획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닥터자르트는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 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새로운 시각에서 바라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활동적인 O형 남자친구를 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

대다수의 O형 남자들은 약간은 마초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다. ‘자고로 여자는 여자다워야~ 남자는 남자다워야 하나’는 생각이 강하다. 이런 남성적인 취향이 강한 O형 남자친구에게는 활발한 아웃도어 이벤트를 위한 선물이 괜찮은 아이템일 듯. 최근 아웃도어 열풍이 불면서 매력적인 디자인에 활동성을 강조한 제품들도 많다.

뉴발란스는 패션에 실용성을 겸비한 ‘시티 스퀘어 백팩’을 판매하고 있다. 2012 트렌드 스타일인 사각 디자인에 레드, 블랙, 화이트 등 강력한 원색으로 포인트를 줘 통통 튀는 감성을 반영한 것은 물론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편리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16인치 크기의 노트북 또는 아이패드 등 태블릿 PC를 넣을 수 있는 전용 포켓이 있어 IT기기의 사용이 많은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가방 전면부 후드와 양쪽 옆면에 별도의 공간을 마련해 소지품을 관리에 용이하다. 11만 9천원.

부드럽고 사려 깊은 A형 남친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

A형 남성들은 뭔가 부드러워 보이고, 약간은 우울한 듯한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깊이 있는 생각을 하고 타인에 대한 배려를 잊지 않으므로, 분위기 있는 음악을 사랑하는 남자들이 많다. 이렇게 분위기 있는 음악을 사랑하는 남자친구라면, 음악도 듣고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는 헤드폰도 선물로 제격이다.

필립스전자의 ‘더 벤드(The Bend)’ 시리즈는 유연한 헤드밴드를 가지고 있어 야외에서 사용하거나, 거칠게 사용해도 견딜 수 있을 정도로 견고하게 제작되었다. 또한 강화된 케이블과 커넥터, 많은 힘이 가해질 경우 분리되는 안전 분리 기능으로 내구성을 높였다. 꼬임 방지 케이블로 유연성을 더할 뿐 아니라 깊고 다이나믹한 중저음을 전달하는 30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사용해 사운드도 놓치지 않기 위해 힘썼다. 더불어 스포츠 패션브랜드인 오닐과 콜라보레이션해 기능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이다. 7만 9천원.

어디로 튈지 모르는 B형 남자친구, 남자의 로망을 담은 밸런타인데이 선물

B형 남성들은 자유를 사랑하고, 구속 받기를 죽기보다 싫어한다. 그리고 자기만의 독립적인 공간을 갖는 것을 좋아하며, 자아가 강하다. 사실 어디로 튈지 여자친구 입장에서 종잡을 수가 없다. 이런 자유로운 B형 남자친구를 위해서는 발렌타인데이 하루 동안 같이 자유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여자친구가 준비한 근사한 차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것은 자유로운 B형 남성들의 로망을 실현시켜주는 방법이 될 수도 있다.

재규어 코리아는 ‘재규어와 함께하는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에게는 밸런타인데이에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더 뉴 재규어 XF’ 주말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미니스피커, 고급 여권지갑 등을 증정한다. 오는 9일까지 재규어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jaguarkorea.co.kr)에 애인,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추억이 담긴 에피소드를 올리면 된다.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백지연
02-3210-97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