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샵, 신상품을 매일 특가로 한정판매

- 신상품을 매일 특가로 판매하는 국내 유일의 쇼핑몰

- 국내 혁신상품, 해외 신상품을 하루에 한 가지씩 매일 론칭

- 신상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한 최적의 쇼핑몰

뉴스 제공
스페이스점프
2012-02-08 15:19
서울--(뉴스와이어)--신상품만을 매일 특가로 판매하는 쇼핑몰이 있어서 화제다. 2012년 2월 6일에 정식 오픈한 비전샵(www.BizionShop.com)은 국내 신상품과 해외 신상품들을 '온라인 론칭쇼‘를 통해 론칭해서 매일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국내 유일한 쇼핑몰이다.

‘비전샵’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회원들이 신상품을 3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 비전샵의 모든 신상품은 중복구매 또는 대량 구매 시 최고 5%까지 추가로 할인 판매한다. ‘비전샵’은 국내에서 신상품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신개념의 온라인 쇼핑몰이다. 모든 브랜드들이 신상품을 출시하자마자 할인해서 판매하지는 않는다. 그러나 ‘비전샵’은 신상품을 매일 할인해서 판매하는 유일한 쇼핑몰이다.

이런 혁신적인 가격할인이 가능한 이유는 ‘비전샵’이 신상품의 홍보를 대행해주기 때문이다. ‘비전샵’은 신상품을 홍보해야 하는 기업들이 론칭하는 수량 만큼은 반드시 할인 판매하도록 유도한다. 또한 ‘비전샵’은 신상품의 론칭과 홍보 그리고 지속 판매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개발해서 적용하고 있다.

‘비전샵’을 구축하고 오픈한 (주)비전컴퍼니의 이형민 대표는 “비전샵은 신상품 론칭과 홍보 그리고 판매를 위한 최상의 온라인 쇼핑몰”이라며, “비전샵이 대한민국의 수많은 기업들의 신상품들을 론칭하는 최상의 유통채널이 될 것이고, 해외의 좋은 신상품들을 국내에 가장 먼저 소개하는 트렌드세터(Trendsetter) 쇼핑몰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비전샵’은 앞으로 국내 중소기업들의 좋은 신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찾아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착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아갈 방침이다. 품질이 우수한 혁신제품들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대로 알리는 것이 ‘비전샵’의 가장 중요한 비전(Vision)인 만큼 앞으로 ‘비전샵’은 대기업들의 브랜드에 밀려 빛을 보지 못하는 수많은 중소기업 제품들에게 큰 희망을 선물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신상품 마케팅이 필요한 중소기업들에게는 마케팅과 디자인 컨설팅 서비스까지도 함께 진행해서 신상품 론칭의 성공을 돕고 있다.

스페이스점프 개요
스페이스점프는 창의적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 코워킹 스페이스에 자리를 잡고 많은 스타트업을 보육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해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 유대 관계를 맺고 스타트업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 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spacejump.kr

연락처

비전컴퍼니 홍보실
이문영 실장
02-572-50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