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팅크웨어는 ‘아이나비’라는 브랜드로 시장점유율 60%를 차지하면서 내비게이션 업계 1위의 독보적인 입지를 굳히고 있다. 내비게이션 시장이 형성되는 초기부터 ‘아이나비’라는 브랜드로 제품을 출시하였으며,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하드웨어에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팅크웨어는 지난 2011년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기반의 스마트 내비게이션을 출시했다. 스마트 내비게이션은 WiFi 및 스마트폰 테더링을 통해 인터넷과 접속 되어 단말기에서 아이나비 전용 앱스토어인 ‘아이나비 앱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다.
3D 스마트 내비게이션의 대표주자인 ‘아이나비 스마트 K9’은 코어 1GHz CPU, 대용량 512MB 메모리 등 높은 하드웨어 사양을 갖춰 빠른 데이터 처리 속도와 원활한 멀티태스킹 환경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내장된 카메라를 이용해 내비게이션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차선이탈감지 기능을 제공하는 하이엔드급 내비게이션이다.
팅크웨어는 “내비게이션 업계의 마켓리더로서 소비자의 니즈와 트랜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고객만족경영으로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겠다”고 말했다.
팅크웨어는 2011년 ▲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7년 연속 ▲ 올해의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 브랜드 파워 1위 5년 연속 등 다양한 소비자 조사 시상식에서 수상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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