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신학기 준비 부담 덜어주는 졸업·입학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삼성카드 코스피 029780
2012-02-09 10:26
서울--(뉴스와이어)--졸업, 입학 시즌이 돌아왔다. 준비할 것도 챙길 것도 많은 2월을 맞아 삼성카드를 이용해 알찬 신학기를 준비해보자.

“교복, 참고서 구입! 삼성카드로 무이자 할부 받으세요”

삼성카드는 신학기를 맞아 교복, 참고서 등을 구입하는 회원들을 위하여 2월 한 달간 의류, 서적, 인터넷쇼핑몰, 학원 등에서 삼성카드 이용시 2 ~ 3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이자 할부 이벤트는 ▲교복 판매점(엘리트, 스마트, 스쿨룩스 등)을 포함한 의류업종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리브로 등 서적 ▲G마켓, 인터파크(티켓, 도서 제외), 옥션 등 인터넷쇼핑몰 ▲전국 초/중/고, 외국어, 유치원 등 모든 학원에서 이용 가능하다.

“베니건스에서 삼성카드로 무료 메뉴 받으세요”

삼성카드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이해 2월 한 달간 전국 베니건스를 3인 이상 방문해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1만 8천원 상당의 메인 메뉴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외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삼성카드의 대표적인 포인트 차감할인 서비스인 ‘페이백 서비스’도 동시에 이용가능해 더욱 알뜰하게 외식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 페이백 서비스란?
주요 외식 제휴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이용해 일정비율만큼 차감할인을 받고, 이용한 포인트의 33.3% ~ 50% 를 다시 되돌려 받을 수 있는 삼성카드만의 포인트 차감할인 혜택.

“졸업 입학 기념 나들이! 삼성카드로 1만원에 캐리비안베이 다녀오세요!”

삼성카드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2월 한 달간 캐리비안 베이를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캐리비안베이 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전월 사용실적 등 카드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삼성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이벤트는 캐리비안 베이 현장 매표소에서 삼성카드를 이용해 이용권을 구입하면 자동적용(기간 내 본인 1회) 받을 수 있다.

동반자의 경우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에서 동반자 우대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지참하면 동반 3인까지 20%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삼성카드 3/삼성카드 3 +/빅앤빅 카드 소지회원의 경우 본인 및 동반 1인에 대해 현장 매표소에서 2만원에 구매 가능(직전 3개월 20만원 이상 이용시)하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ard.co.kr

연락처

삼성카드 홍보팀
한대식 주임
02-2172-77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