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데이팅 커뮤니티 ‘팅아일랜드’ 오픈…론칭기념 이벤트 ‘다양’
20~30대 솔로 남녀들을 대상으로 하는 팅아일랜드는 링커스의 공동대표 이재훈(숭실대 4)군과 조원택(단국대 4)군이 개발한 소셜데이팅 커뮤니티. ‘소개팅&미팅’이라는 콘셉트를 내세워 ‘그룹팅’이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개팅 서비스를 통해서는 매일 한 명의 인연을 소개받을 수 있고, 2월 말 공개 예정인 그룹팅 서비스는 회원 본인의 친구들과 팀을 만들어 매주 한 팀의 새로운 인연을 소개받을 수 있어 온라인으로 이성을 홀로 만난다는 것에 대한 부담을 덜었다.
팅아일랜드는 온라인 데이트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운영진이 직접 회원들의 프로필을 꼼꼼히 검수 한 뒤 승인을 통과한 회원들에게만 서비스 이용을 수락하고 있다. 또 불량회원은 신고가 접수되는 즉시 탈퇴 및 재가입 제한을 두는 등 고객의 피해를 미연에 방지한다는 방침이다.
조원택 링커스 공동대표는 앞으로의 사업방향에 대해 “합리적인 가격구조를 마련하고 수익금 일부의 사회적 환원을 위한 기금조성과 소셜데이팅을 이용한 피해사례 구제방안을 마련하는 등, 팅아일랜드의 브랜드이미지를 구축하는데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팅아일랜드는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4일 까지 프로필 승인을 받은 회원 모두에게 2012년 무료 OK권을 증정하며, 3월 14일 까지 프로필 승인을 받은 회원 중 314명에게는 아이패드, 신세계상품권, 페레로로쉐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체험단으로 선발되는 회원에게도 역시 아이패드와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으로, 신청은 오는 22일 까지 메일(support@tingisland.com)을 통해 하면 된다.
링커스 개요
대학생들이 주축이되어 만든 링커스는 소셜데이팅 커뮤니티 ‘팅아일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팅아일랜드는 ‘소개팅&미팅’ 이라는 콘셉트로 하루에 한명을 소개해주는 소개팅 이외에도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그룹팅’이라는 차별화된 소셜데이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tingisland.com
연락처
링커스
070-8724-58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