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열풍 리듬게임 상륙…컴투스, ‘좀비밴드’ 앱스토어 출시
- 컴투스, ‘좀비밴드’ 애플 앱스토어 통해 2월 9일부터 글로벌 서비스 시작
- ‘좀비밴드’, 귀여운 좀비 캐릭터에 신나게 터지는 퍼커션 사운드와 리듬감 눈길
- 오픈 기념 이벤트 통해 $1.99게임 $0.99로 할인 및 다양한 혜택 제공
‘좀비’라는 소재를 가볍고 경쾌한 느낌으로 음악과 결합시킨 ‘좀비밴드’는 리듬을 타고 다가오는 ‘좀비 노트’를 타이밍에 맞게 정확하게 터치해 나가는 게임으로, “좀비들의 터지는 리듬본능”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기존의 리듬 액션 장르에서는 쉽게 찾아 볼 수 없었던 그루브 넘치는 조합을 이끌어 냈다는 평가다.
특히 좀비라는 소재에 신나게 터지는 퍼커션* 사운드와 리듬감이 게임의 몰입도를 한 층 높여주고, ‘좀비밴드’만을 위해 제작한 다양한 장르의 음악(기본 10곡, 보너스 3곡)들은 사용자들로 하여금 최상의 비트감을 느낄 수 있게 한다. (*퍼커션(percussion) : 드럼, 심벌즈, 캐스터네츠 따위의 타악기를 통들어 이르는 말)
또한 ‘좀비밴드’는 정확한 터치로 음악을 플레이 하는 [일반 모드]와 폭탄, 방패, 디스코볼 등의 아이템이 등장하는 [아케이드 모드]로 구성되어 원하는 형식으로 바꿔가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케이드 모드에서 아이템을 획득하면 좀 더 빠른 시간에 높은 점수 획득이 가능해 전략적인 게임 운영을 할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좀비밴드’ 출시를 기념해 $1.99의 유료 게임인 ‘좀비밴드’를 한시적으로 $0.99에 할인 판매하고, 2월 16일까지 추첨을 통해 멜론40 MP3다운로드 티켓을 선물로 제공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애플 앱스토어에 ‘좀비밴드’에 관한 간단한 리뷰를 작성한 후 이메일(yes@com2us.com)로 응모하면 된다.
‘좀비밴드’ 게임과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전략홍보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010-3829-3949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