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스에서 운영하는 ‘114 견학 프로그램’ 인기
- 목소리로만 접했던 곳을 방문한다는 호기심과 유익한 전화예절 교육으로 참가자들에게서 큰 인기
- 각급 학교 및 기업체에서 온라인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
114 안내현장 견학 프로그램은 약 80분간에 걸쳐 진행되며, ▲ 114 소개 ▲ 안내현장 및 시스템실 견학 ▲ 전화예절 교육 ▲ 전화응대 체험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작년 11월 초부터 시작한 이 프로그램에는 이미 군부대, 중학교, 유치원 등 여러 단체에서 다녀갔으며, 견학을 마친 뒤에는 견학소감 공유, 돌발퀴즈, 설문조사 등을 진행했다.
익숙한 전화번호지만 실제로 접하기 어려운 곳을 찾아보게 되었다는 호기심과 실생활에 유용한 전화 예절을 배울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음을 설문조사 결과에서 엿볼 수 있었으며, 재미있고 유익한 프로그램이었다는 참가자들의 공통된 의견을 들을 수 있었다.
견학 신청은 각급 학교 및 기업체에서 단체로 직접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 홈페이지(www.ktis.co.kr)의 ‘114 견학프로그램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여 견학을 희망하는 114 현장(서울특별시 숭인동, 경기도 고양시 일산 마두동, 강원도 원주시)을 선택하면 된다. 참가비는 전혀 없다.
ktis 관계자는 “국민의 서비스인 114를 가까이에서 접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문자메시지나 모바일 메신저에 익숙해져 있는 학생 및 젊은 층에게 상황 별 올바른 전화 예절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며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고 알차게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케이티아이에스 개요
ktis는 KT의 주력계열사로서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이 필요한데, ktis는 이러한 각 분야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업 영역(고객서비스 : 서비스 상담, AS/CRM/예약/민원센터, 114번호안내, 고객서비스 센터 솔루션 사업, 유통 및 서비스 전문인력 공급, 광고사업 : 114 우선번호안내, 모바일 광고, 지역광고 사업, 유통사업 : KT상품 → 품목 및 시장 다변화, U-Healthcare 등 신사업 공동 마케팅)
웹사이트: http://www.ktis.co.kr
연락처
KTIS
홍보문화팀장 안중희
02-3215-2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