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11일(토) 밸런타인데이 특집방송 열고 초콜릿 증정

뉴스 제공
롯데홈쇼핑
2012-02-10 10:30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www.lotteimall.com)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둔 오는 11일(토) 여심을 훔칠 뷰티·패션 상품 구매 고객에게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날 하루 진동파운데이션을 비롯한 최신 뷰티 상품과 언더웨어 상품을 생방송 중주문시 이탈리아 명품 초콜릿 ‘페레로로쉐 초콜릿’을 증정하는 특집 방송을 진행하는 것. 페레로로쉐 초콜릿 5개입 2세트(총 10개) 교환권을 상품수취고객에게 휴대폰 SMS로 발송하며 가까운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에서 교환할 수 있다(현금 교환 불가).

먼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자녹스 스마트 V모션 진동 파운데이션’(8만9,000원)을 11일(토) 오전 11시 20분, 오후 4시 40분, 저녁 10시 30분 하루 세 차례에 걸쳐 판매한다. 지난 해 12월 18일(일) 론칭 이후 현재(2012년 2월 7일)까지 총 6회 방송이 진행됐고, 3만 5천 세트 정도 팔려나가며, 총 주문금액 27억을 기록한 최신 히트 아이템이다. 특히 4회 매진을 달성하며,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상황. ‘이자녹스 스마트 V모션 진동 파운데이션’은 미백과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이중 기능성 파운데이션으로 커버력 또한 우수하며, 분당 최대 1만 4,000회 미세 진동으로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해 도자기 피부를 연출해 준다. 이날 방송에서는 페레로로쉐 초콜릿 외에도 이자녹스 엑스트라 수딩크림(100ml, 1개)과 파우치를 특별 추가 구성해 제공할 예정이다.

같은 날 오후 1시 20분엔 세계적인 향수 브랜드 ‘데메테르’ 향수(6만9,000원)를 판매한다. 데메테르는 우리 주위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냄새들을 향기로 만들어 마니아 층을 만들고 있으며, 특히 2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날 방송에서는 ‘세탁 건조기 향(Laundry)’, ‘베이비 파우더향(baby powder)’ 등 총 12종의 향수가 판매되며, 바디로션(150ml), 샤워젤(150ml)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낮 12시 20분, 밤 11시 40분 두 번에 걸쳐 신세경 언더웨어로 유명한 남영 비비안의 ‘로즈버드 바이 비비안 베이직 봄 신상(12만9,000원)’을 선보인다. 민트, 스킨, 핑크, 블랙, 그린, 아이보리 색상으로 구성했으며 브라팬티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헴원단을 사용해 겉옷 착용시 자국이 나지 않아 깔끔한 바디라인을 연출해준다.

롯데홈쇼핑 마케팅팀 이동규 팀장은 “여성에게 인기 있는 최신 상품 구매시 고급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색 방송을 준비했다”며 “나를 위한 상품을 구매하면 남편과 남자친구를 위한 초콜릿은 덤으로 따라오는 프로모션이 알뜰 여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언론담당
김민아 책임
02-2168-5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