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뷰티 전문 사이트 ‘겟잇뷰티’ 런칭

뉴스 제공
CJ E&M
2012-02-13 09:44
서울--(뉴스와이어)--CJ E&M (대표 김성수) 온라인사업팀은 자사 채널 ‘온스타일’의 리얼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의 컨텐츠를 기반으로 한 뷰티 전문 사이트 ‘겟잇뷰티’ (http://beauty.lifestyler.co.kr/getitbeauty)를 런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런칭된 ‘겟잇뷰티’ (Get it beauty) 사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겟잇뷰티’의 방송 정보는 물론이고 다양한 뷰티 팁 및 뷰티 관련 제품 정보를 한 군데에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

겟잇뷰티 사이트 내에서 가장 유저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메뉴 중 하나는 바로 으로, 크게 ‘겟잇뷰티 팁’과 ‘유저 뷰티 팁’으로 구분되어 서비스된다. 매주 수요일 밤 11시 겟잇뷰티 방송 이후 해당 회차의 뷰티 팁을 보여주는 ‘겟잇뷰티 팁’에서는 유저들이 직접 보면서 따라 할 수 있도록 방송 영상을 제공하며, 방송 중 실제 사용된 제품정보까지 한번에 확인이 가능해 편리하다. 또한 ‘유저 뷰티 팁’에서는 유저가 직접 체험해 본 리뷰 중, 가장 트렌디한 내용만을 별도로 선별해 소개한다.

매 주 방송 후마다 이슈가 되는 도 겟잇뷰티 사이트에서 그 과정을 좀더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엄격하게 선발된 라이프스타일러 뷰티 블로거를 대상으로 방송 전 진행한 사전 테스트 결과를, 방송 현장 테스트 결과가 모두 사이트 내에서 공개된다. 특히 사전 테스트는 테스트 과정에 대한 꼼꼼한 리뷰도 확인 할 수 있다.

뿐만이 아니다. 메이크업, 스킨케어 등 유저가 원하는 제품군 혹은 브랜드 별로 제품을 찾아볼 수 있고, 직접 써본 제품에 별점도 직접 줄 수 있어 풍성하고 객관적인 뷰티 정보를 확인 가능하다.

CJ E&M 온라인사업팀 이영기 팀장은 “겟잇뷰티 2012 방송 리뉴얼과 함께 온라인 홈페이지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뷰티 정보를 발 빠르게 제공하고 유저 참여형 컨텐츠를 강화해, 뷰티 트렌드의 중심이자 대표적인 뷰티 전문 사이트로 확실히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16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겟잇뷰티 사이트 런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겟잇뷰티 사이트에 대한 퀴즈에 풀고 사이트 오픈을 SNS를 통해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클라란스 화이트 플러스 HP 라인의 세럼과 에멀전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참여는 라이프스타일러 홈페이지(www.lifestyl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E&M 개요
CJ E&M은 방송, 공연,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 E&M 서비스기획팀
정윤선
02-371-80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