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2012년 봄 신모델 바이오 E 시리즈 출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2-02-13 09:54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가 졸업, 입학 등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봄을 맞아 일상성을 강화한 라이프스타일 노트북, 바이오 E 시리즈의 2012년형 신모델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바이오 E 시리즈는 세련된 디자인과 탁월한 성능을 함께 갖춘 모델로 직장이나 학교, 가정 등 언제 어디에서나 일상 생활 속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델이다. 사용자의 성향과 노트북 사용 패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14형의 VPCEG38FK와 15.5형의VPCEH38FK, 두 가지 모델로 선보인다.

올 봄 새로 출시하는 바이오 E 시리즈는 전작보다 향상된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i5-2450M)를 탑재해 보다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엔비디아의 최신 지포스 그래픽 카드(NVIDIA GeForce 410M GPU)로 보다 실감나는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즐길 수 있다.

바이오 E 시리즈는 고유의 ‘트러스 패턴’ 디자인을 적용하여, 여느 노트북에서 볼 수 없었던 독창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사한다. 트러스 패턴은 직육면체의 기하학 패턴이 교차로 배열되어 작은 삼각형 모양을 이루는 디자인으로, 빛에 의해 반사될 때 노트북 표면이 입체적으로 보이도록 한다. 노트북 상판은 물론 팜레스트 부분에도 트러스 패턴이 적용되어 노트북을 사용하면서 보다 생동감 있고 활기찬 분위기를 전달한다. 또한 유광 코팅 기법(IMR)으로 노트북 표면을 코팅하여 지문 및 스크래치를 방지하고 노트북 컬러가 은은하게 표현되도록 했다.

이 밖에도 일상 생활 중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편의 기능을 강화하여, 누구나 쉽게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미디어 갤러리’ ‘바이오 게이트’ 등 바이오만의 편리하고 창의적인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어 있으며, 다이렉트 버튼을 통해 간편하게 실행할 수 있다.

키보드 상단에 위치한 WEB, ASSIST, VAIO 등의 다이렉트 버튼은 바이오 주요 기능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WEB 버튼은 부팅 없이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퀵 웹 엑세스’ 기능을 수행하며, ASSIST 버튼은 노트북 PC의 자체적인 점검과 문제 해결을 위한 ‘바이오 케어’ 기능을 실행한다. VAIO 버튼은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즐길 수 있는 ‘미디어 갤러리’ 프로그램을 손쉽게 작동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로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멀티제스처 터치 패드를 지원해 빠르고 쉬운 멀티태스킹 작업이 가능하다.

특히 15.5형 모델은 우측에 숫자 키패드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 데스크톱 키보드에 익숙한 사람들은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더욱 향상된 성능으로 사용자들의 노트북 라이프를 디자인해줄 바이오 E 시리즈는 핑크,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4형 모델(VPCEG38FK)과 15.5형 모델(VPCEH38FK) 모두 1,049,000원 이다.

다양한 라인업으로 선보이는 소니 바이오 봄 신모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 스토어 온라인(www.sony.co.kr/store) 및 소니 바이오 홈페이지(http://vaio-onlin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홍보대행 미디컴
한기원 과장
02-6370-80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