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천연비누와 한방천연팩 만들기로 피부관리 하자
기미, 주근깨는 자외선과 같은 외부적인 요인과 함께 오장육부 사이의 균형이 깨져 생길 수 있는 내적인 요인도 갖추고 있다. 특히 여성의 경우에는 혈액순환이 좋지 않거나 변비가 있을 때, 신장이 약하거나 자궁이 냉할 때 기미가 잘 생긴다.
이런 기미, 주근깨를 예방하려면 체내개선을 도와주고 혈액순환,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는 대추와 구기자를 섞어 우려내어 하루에 3~씩 마셔주는 것이 좋다.
대추는 열이 많은 식품이지만 구기자가 대추의 열성을 낮춰주기 때문에 궁합이 좋은 한방차다. 특히 구기자는 노화방지, 피로회복 촉진, 물질대사 촉진, 간과 위장 기능 강화, 고혈압 예방에 좋으며, 대추는 수족냉증, 신경완화, 간기능 향상, 호흡기 강화 등에도 좋다.
기미 치료, 주근깨에 좋은 한방천연팩은 피부에 직접적인 영양을 줄 뿐만이 아니라 노폐물과 각질제거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기미에 좋은 한방천연팩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 오래되고 넓게 퍼져 있는 기미
본재료 100% [백강잠(3), 신이(3), 세신(1), 반하(1), 토사자(1),약쑥(애엽)(1), 치자(1), 감초(1), 황정(1)] + 부형재료 각각50%씩 [녹두(6.5) +감초(6.5)]
- 오래되지 않고 연하게 퍼져있는 기미
본재료 100% [백강잠(2), 신이(2), 토사자(2),약쑥(애엽)(1), 치자(1), 백복령(1), 흑축(1)] + 부형재료 각각50%씩[녹두(6.5)감초(6.5)]
이러한 한방천연팩과 함께 발효천연비누를 병행하여 사용하면 보다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키스마이스킨 관계자는 “발효천연비누는 발효기법을 응용하여 미생물 종균을 한방천연팩 20종에 발효 숙성시킨 원액으로 만든 비누로, 여러 가지 유익성분들로 피부의 활성화를 돕는 역할을 한다”며 “또한 일반 비누와 달리 알칼리성이 아닌 약중성 비누이기 때문에 표피각질층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주어 박테리아와 기타 세균의 침입을 막아준다”고 전했다.
기미가 두려워지는 봄이 오기 전, 한방천연팩과 발효천연비누로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보자.
웹사이트: http://www.kissmyskin.co.kr
연락처
키스마이스킨
박성열 대표
051-893-6997, 010-7771-8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