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디포 대학생 서포터즈가 응원하는 교통 안전 캠페인 실시

뉴스 제공
오피스디포코리아
2012-02-13 14:10
서울--(뉴스와이어)--사무용품 글로벌 기업 오피스디포의 3기 대학생 서포터즈가 지난 10일 서울 시청 일대에서 ‘오피스디포가 응원하는 교통 안전 캠페인’을 벌였다.

지난 해 12월 선발되어 조별 과제 수행 및 단체 봉사 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 온 오피스디포 서포터즈는 일상적으로 이용하는 서울 도심에서 교통 질서 준수 및 교통 안전을 도모하기 위한 가두 캠페인을 기획하고 다양한 피켓과 안내 문구를 통한 적극적인 거리 홍보 활동을 진행하였다.

행사 당일 갑자기 흐려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청부터 남대문 일대에 이르기까지 교통 안전 피켓을 들고 씩씩하게 행진하는 서포터즈들에게 많은 시민들이 응원과 격려를 보냈으며, 서포터즈 역시 자유로운 분위기 가운데 댄스타임을 갖기도 하는 등 모두가 즐겁게 참여하는 성공적인 캠페인이 벌어졌다.

오피스디포 3기 대학생 서포터즈는 오는 3월 단체 봉사 활동을 마지막으로 모든 일정을 마무리할 계획이며, 서포터즈의 다양한 활동들은 카페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피스디포코리아 개요
오피스디포는 글로벌 사무용품 기업으로서 전세계 60개국에서 사무용품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뉴욕 증시에 ODP 심볼로 상장되어 S&P 500 포함, 포춘지 500대 기업에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officedepot.co.kr

연락처

오피스디포 마케팅부
김수현 사원
02-2054-1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