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코리아, ‘리클라이너 좌식의자’ 출시
일본 아이리스오야마에서 직접 설계한 ‘아이리스 리클라이너 좌식의자’는 허리보호와 함께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의자로, 일본 현지의 대히트 상품이다.
리클라이너 좌식의자는 목 부분 6단계, 허리 부분 14단계, 다리 부분 6단계로 총 504가지(6단계×14단계×6단계) 변형이 가능하도록 고안됐다. 이 때문에 체형과 상황에 따라 형태를 바꿀 수 있다. 예를 들어 TV를 시청할 땐 소파로, 좌식책상에서 공부를 할 땐 의자로, 낮잠을 잘 땐 매트 대용으로 다양한 상황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이제품은 특히 성장기의 어린아이들이나 관절이 약한 노약자들의 자세교정에 도움을 줘 일반 가정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고급 우레탄폼을 2단 쿠션 구조로 사용하여 탄력을 높인 것은 물론이고, 충전재의 깔끔한 내부 마감으로 내구성도 강하다.
뿐만 아니라 리클라이너 좌식의자는 크기에 따라 A와B타입으로 나뉘며, 아이보리와 블랙 컬러로 구성돼 있어 사용자 기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아이리스코리아 관계자는 “좌식문화가 발달 돼 있는 우리나라에서는 관절에 무리를 주는 잘못된 자세로 불편을 겪는 경우가 많다”며 “리클라이너 좌식의자의 경우, 자세별로 다양한 변형이 가능해 허리에 무리 없이 안락한 휴식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리스 리클라이너 좌식의자는 오는 2월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A타입과 B타입을 각각 9만9,000원과 11만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아이리스코리아 개요
아이리스코리아는 메이커밴더업계인 일본 아이리스오야마의 한국 독립 법인체다.
웹사이트: http://www.iriskorea.co.kr
연락처
아이리스코리아
031-459-5965
-
2014년 10월 24일 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