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아카데미, 취업 성공가도 달려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2-02-14 08:53
서울--(뉴스와이어)--패션분야 취업이 가장 잘 되는 교육기관은 어디?

패션산업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실기·실무교육으로 실무능력과 감각을 두루 갖춘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자 두 팔 걷어 올린 서울패션아카데미(02-755-3755, www.f2a.co.kr)의 남다른 결과가 화제다.

다양한 패션업체와 산학연계를 맺어 보다 구체적인 취업 연계에 도움을 주고,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여 ‘취업 잘되는 패션교육기관’으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최근 취업현황을 살펴보면, ‘김서룡 옴므’, ‘시스막스’, ‘이헌영패션’ 등 디자이너브랜드를 비롯하여 ‘서편제’, ‘웰컴투동막골’, ‘조선명탐정’, ‘최종병기활’, ‘범죄와의 전쟁’ 등 다수의 시대물과 현대물 영화의상작품 전문기업인 ‘(주)해인엔터테인먼트’, 일본무역회사 ‘아팩스모드’ 등 다양한 분야의 디자이너 취업에 성공하였다. 또한 ‘더 스타일’, 남성복 쇼핑몰 ‘(주)마코토’에 스타일리스트로 취업한 졸업생 뿐 아니라, 제일모직이 론칭한 SPA브랜드 ‘에잇세컨즈’ 샵마스터까지 취업의 성공가도를 달리며 패션전문가로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

단순한 정보 전달 만이 아닌 졸업생 선배 멘토링 강의, 취업전문컨설턴트 초청 설명회,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작성 및 면접 요령 특강 등 취업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전략을 마련하여 취업에 대한 믿음과 확신을 심어주고 있다.

‘정형화된 스펙’보다 ‘실무형 인재’를 선호하는 최근 기업 채용 문화흐름에 기여하고자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 서울패션아카데미의 패션디자인 정규 과정은 선착순 수시입학이 가능하며, 초보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아카데미 교무행정실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