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냅(QNAP), NAS 관리 소프트웨어 ‘V3.6’ 무료 배포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12-02-14 09:17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의 전문 유통 기업 ㈜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은 오늘, 세계적인 NAS 전문 기업인 큐냅(QNAP®, www.qnap.com)이 고객이 자체적으로 사설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자료를 관리할 수 있도록 VPN 서버, LDAP 서버, 프록시 서버 기능 등을 제공하는 Turbo NAS 시리즈용 관리 소프트웨어인 ‘V3.6’를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V3.6’의 VPN 서버 기능은 최대 256비트 암호화로 기업에 비용을 절감하면서 안전한 사설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LDAP 서버는 대량 계정 관리를 간편화하고 기업의 IT 하드웨어 지출을 절감해준다.

V3.6 NAS 관리 소프트웨어에 새로 추가되고 개선된 기능은 아래와 같다.

- VPN(가상사설망) 서버: 비용을 절감하면서 안전한 사설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

- LDAP(통신망을 이용해 메일 사용자 관리) 서버: 대량 계정 관리를 간편화하고 기업의 IT 하드웨어 지출을 절감할 수 있다.

- 프록시 서버(Proxy Server: 클라이언트와 서버 사이에서 데이터를 중계하는 역할을 하는 서버, Squid QPKG): IT 관리자가 네트워크 로딩을 관리하면서 동시에 네트워크 보안을 유지할 수 있는 우수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 RTRR(실시간 원격 복제)를 위한 대역폭 제어 및 온라인 백업을 위한 rsync 기능 지원: IT 관리자가 원격 복제 및 백업을 위해 비즈니스 대역폭 사용을 탄력적으로 조정할 수 있다.

- 새로운 넷백 리플리케이터(NetBak Replicator) 4: 이메일 알림 기능을 새롭게 제공한다.

- 심폼(Symform) 클라우드 스토리지 백업: 최대 200 GB의 클라우드 공간을 제공한다.

- 뮤직 스테이션(Music Station): 곡 용량이 테라바이트급인 웹 기반의 클라우드 음악 센터를 제공한다.

- 포토 스테이션(Photo Station): 사진 공유를 간단하게 만들어 주는 웹 기반의 온라인 사진 공유 센터를 제공한다.

- QPKG Center: QPKG 설치 및 관리를 간편화할 수 있다.

- MyCloudNAS 1.2: 이메일 알림 기능을 제공하여 초대된 친구와 가족에게 Turbo NAS에 접속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알려준다.

- MyCloudNAS Connect: Windows 기반 응용 프로그램으로서 친구와 가족이 128-비트 암호화로 Turbo NAS에 쉽게 연결하고 파일을 원격에서 관리할 수 있다.

- 웹파일 매니저(Web File Manager) 클라우드 공유: Web File Manager에서 공공 링크와, 또는 로그인 없이 이메일을 통해 파일을 빠르게 공유할 수 있다.

- 스토리지 플러그앤플레이(Storage Plug & Play): QNAP 파인더의 새로운 기능으로서 공유 폴더와 iSCSI 대상/LUN을 만든 후, 네트워크 드라이브를 맵핑하거나 스토리지 확장을 위해 iSCSI 대상과 LUN에게 연결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성 SMB 홈페이지(www.hansungsmb.co.kr) 및 한성SMB(전화 02-2093–1007, sales@hansungsmb.co.kr)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한성SMB솔루션은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유통 및 스토리지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이다. 창업 이래 오로지 컴퓨터와 관련된 세계 최고의 주변기기 제품을 취급해 왔으며 오랜 기술력과 튼튼한 유통 구조를 바탕으로 최첨단의 제품을 엄선해 개발·공급해 왔다. 엔트리 레벨에서 엔터프라이즈까지 국내외 유명 스토리지 브랜드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 가치 제안을 통해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한성SMB
김완성 차장
02-2093-1007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