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를 솔로탈출 기념일로…소셜데이팅 이음,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 이음과 애드라떼, ‘발렌타인데이 솔로탈출 이벤트’ 진행

- 이음과 넥서스출판 ‘발렌타인 도서 기획전’ 진행

- 이음과 글로시박스 ‘발렌타인 데이트 응원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이음소시어스
2012-02-14 10:36
서울--(뉴스와이어)--국내 1위 소셜데이팅 이음(i-um.com)이 오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20~30대 싱글 남녀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광고 애플리케이션 업체 앱디스코, 그리고 도서출판 넥서스, 뷰티서비스 글로시박스 등과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음과 애드라떼 ‘발렌타인데이 솔로탈출 이벤트’

매일 하루에 한 명 운명의 이성을 소개시켜 주는 신개념 소개팅 서비스 이음(대표 박희은)과 모바일 광고 애플리케이션 애드라떼를 운영하고 있는 앱디스코(대표 정수환)는 오는 14일부터 29일까지 발렌타인 기념 ‘솔로탈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발렌타이데이를 쓸쓸히 혼자 보낼 솔로이용자들에게 무료소개팅을 제공해, 화이트데이에는 커플로 보낼 수 있도록 돕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이벤트 참여는 애드라떼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하여 이음의 솔로탈출 이벤트 광고를 시청한 후 카피라이팅 창을 통해 “내가 꿈꾸는 발렌타인 데이트는?”이라는 주제에 공감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총 5명의 최고 카피라이터를 선정하여 애드라떼 적립금 1만원을 각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음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소개팅 이용권도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제공한다.

이음과 넥서스의 ‘발렌타인데이 도서 특별전’

매일 하루에 한 명 운명의 이성을 소개시켜 주는 신개념 소개팅 서비스 이음(대표 박희은)과 도서출판 넥서스(대표 안용백)가 발렌타인데이 도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등의 인터넷 서점에서 진행되는 본 행사는 발렌타인데이를 빛낼 스타일링 비법을 담은 잇 스타일, 로맨틱한 발렌타인 데이트를 위한 마술사 최현우의 러브매직 등 기념일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는 팁을 담은 도서들로 구성되었다.

기획전 도서를 구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소셜데이팅 이음의 소개팅 이용권을 증정하며, 이 중 5명을 추첨해 닥터쥬크르 화장품 4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주요 온라인 서점의 스타일 모음전 카테고리에서 오는 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이음과 글로시박스 발렌타인데이 페이스북 응원이벤트

매일 하루에 한 명 운명의 이성을 소개시켜 주는 신개념 소개팅 서비스 이음(대표 박희은)과 매월 소수의 엄선된 뷰티 제품 미니어처를 제공하는 글로시박스(대표 최홍준)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데이트 스타일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렌타인 데이트 응원이벤트는 이음신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평소 꿈꿔왔던 이상형을 댓글로 남기면 3명을 추첨해 총 10만원 상당의 데이트 스타일링 비용을 백화점 상품권으로 지원해 준다.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글로시박스 홈페이지(http://www.glossybox.co.kr/)와 이음신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elloium)의 발렌타인 응원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음의 김윤진 홍보팀장은 “발렌타인데이는 연인들을 위한 기념일만이 아닌 연인이 되고픈 솔로남녀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사랑이 가득한 날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특별한 날 아름다운 인연을 꿈꾸는 2030 싱글남녀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음소시어스 개요
이음은 매일 24시간 동안 유효한 운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회사다. 2010년 국내 최초로 ‘소셜데이팅’ 개념을 도입해 현재는 이음과 아임에잇, 맺음의 3가지 서비스를 운영중이며 총 125만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있다. 이제는 대한민국 No.1 소개팅 서비스를 뛰어넘어 온라인부터 오프라인까지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연락처

이음소시어스
김윤진 PR매니저
02-324-6000, 010-3212-4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