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의료포털 의사소통, 자신의 콤플렉스를 고백하고 해결하는 ‘그린 포스트 캠페인’ 진행

뉴스 제공
웨저
2012-02-14 10:41
부산--(뉴스와이어)--지난 11일, 의사와 SNS로 소통하는 공간 ‘의사소통’이 자신의 콤플렉스를 해결하고 자신감을 찾는 ‘2012 그린 포스트 캠페인’을 시작하였다.

이는 자신의 콤플렉스 때문에 자신감이 없어 일상생활이 힘든 분들의 사연을 받아 의료서비스를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클리닉별 부산지역 전문의의 협력을 얻어 진행하는 이 캠페인은 성형외과, 피부과, 치과, 안과, 산부인과, 한방의학과, 내과, 정신과로 모두 8가지로써 비용부담이 큰 비급여 항목에 대해서만 서비스할 수 있다.

단순 미용목적이 아닌 콤플렉스, 우울증, 과거 병력 등으로 일상생활이나 사회생활에서 불편을 겪는 분들에게 희망과 웃음을 되찾아 드리는 캠페인으로 본인뿐만 아니라 가족, 이웃의 사연까지 신청할 수 있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아파서 마음고생 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희소식이네요”, “이런 캠페인을 통해 마음의 상처를 깨끗하게 씻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등의 많은 응원 글이 올라오고 있다.

모든 사연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등록된 사연에 대해서 SNS 댓글 서비스를 통해 응원하고 희망을 전달하여 진정한 건강을 나누는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2월 11일부터 3월 9일까지 진행되며, 선정자는 3월 15일 의사소통 홈페이지(http://www.dr-sotong.com)에서 발표된다.

http://www.dr-sotong.com

연락처

의사소통
기획이사 이상민
070-4082-2468, 010-3060-5881
이메일 보내기